티스토리 뷰

에픽하이 타블로 부인 강혜정 근황 인스타

그룹 에픽하이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에픽하이 멤버 투컷, 미쓰라와 함께 나와 입담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픽하이 타블로의 부인 강혜정, 딸 이하루 근황 인스타,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강혜정 타블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타블로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3. 타블로 러브스토리와 강혜정 근황
4. 에픽하이 타블로 딸 이하루 근황

강혜정 타블로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강혜정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 출신이라고 합니다. 2003년 박찬욱 영화감독 '올드보이'에서 미도 역을 맡으면서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영화 연애의 목적, 웰컴 투 동막골 등에서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타블로는 가수로 2003년 에픽하이 정규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에픽하이는 3집 '플라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한국 힙합 대중화의 기폭제가 되었고 타블로는 에픽하이 리더라고 합니다. 타블로는 랩 스킬, 작사,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타블로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에픽하이 타블로 본명 대니얼 선웅 리, 한국 이름 이선웅이며 국적 캐나다,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형, 누나, 아내 강혜정, 딸 이하루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대곡초등학교, 서울국제학교, 스탠퍼드 대학교 문예창작학, 스탠퍼드 대학교 대학원 영문학이며 키 169cm, 몸무게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이 1980년 7월 22일생으로 42살, MBTI INFP, 종교 무종교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타블로 러브스토리와 강혜정 근황

강혜정 타블로 부부는 2009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이라고 합니다. 타블로는 부인 강혜정을 처음 만난 곳은 2008년 에픽하이 크리스마스 공연이었다고 하는데요. 타블로는 강혜정을 처음 봤을 때부터 자신과 너무 잘 맞았고 자신이 먼저 좋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혜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겸 감독 조은지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고 요즘에는 글을 쓴다고 하네요. 강혜정은 현재 짧은 단발머리를 하고 있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타블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lobyblo/

강혜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abloisdad/

에픽하이 타블로 딸 이하루 근황

타블로 딸 이하루는 캐나다 대한민국 복수국적이며 현재 나이 13살이라고 합니다. 서울용산국제학교를 다녀서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와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고 하루의 소셜네트위크서비스 팔로워 수 100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딸 하루의 소셜네트위크는 부인 강혜정이 관리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에픽하이 타블로의 부인 강혜정, 딸 이하루 근황 인스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퇴직금을 미리 받아 인왕산 밑에 집을 지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비라 실제 성격과 학력  (0) 2023.05.05
케리건 메이 과거사진과 엄친딸  (0) 2023.05.04
의사 남궁인 집안과 결혼  (0) 2023.05.01
박정자 남편과 결혼 생활  (0) 2023.04.30
김성녀 남편의 대단한 집안  (0) 2023.04.29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