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이승연 과거사진과 남편

칸쿤lover 2023. 6. 24. 23:48

이승연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이승연은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승연의 과거사진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승연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2. 이승연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3. 이승연 남편 김문철과 딸
4. 이승연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5. 이승연 남편과 결혼 스토리

이승연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이승연은 미스코리아 미 출신 영화배우, 탤런트로 배우 데뷔 전에는 승무원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에서 항공운항과를 전공하였고 졸업 후 2년 동안 스튜어디스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미스코리아에 참가하게 되면서 승무원을 그만두었고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되면서 연예계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첫사랑, 사랑을 그대 품안에, 모래시계, 우리들의 천국, 신데렐라 등 출연하는 드라마 모두 히트를 쳤으며 토크쇼 '이승연의 세이 세이 세이'가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이승연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본명 - 이승연, 국적 - 한국

나이 - 1968년 8월 18일 54살

키 - 170cm, 몸무게 - 58kg, 혈액형 - O형

학력 - 서울혜화초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양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

종교 - 불교,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 김문철, 딸 김아람

데뷔 - 1992년 36회 미스코리아 미

이승연 남편 김문철과 딸 

이승연은 지금의 남편 김문철과 2007년 12월 28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재미교포 사업가로 미국 이름 존킴, 국적 미국 시민권을 가졌다고 하네요. 남편 김문철에 대해 말하기를 무뚝뚝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섬세하고 배려심이 깊은 남자라고 했습니다.

결혼 17년 차로 결혼 후 지금까지 한 번도 싸우지 않았고 이승연은 남편 김문철을 보면 가슴이 콩콩 뛴다고 합니다. 남편이 너무 좋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이승연 남편 얼굴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rBfkX001-XQ

이승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syaram/

이승연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이승연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보톡스, 필러 등 쁘띠 성형은 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몸매 관리 비결은 남편 덕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갑상선기능저하로 살이 25kg가 쪘다고 합니다. 남편이 자신의 아내로 살면 살이 쪄도 상관없지만 좋아해 주는 사람을 생각해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는 멋있는 게 아니냐는 말을 하여 이승연은 각성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2달 만에 몸무게 9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이승연 남편과 결혼 스토리

이승연은 딸을 임신했을 때 이승연을 대신 남편이 입덧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 남편은 김치만 먹을 수 있어 김치만두만 2달 먹었다고 하네요. 입덧 말고도 진통까지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힘들 때 곁을 지켜주며 용기를 북돋아준 건 바로 남편 김문철이었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아내가 힘들어하는 걸 지켜보는 게 더 힘들었다고 합니다. 또 남편 김문철은 아내 이승연을 부모님 다음으로 존경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승연의 과거사진과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정애리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정애리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배우 정애리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정신과 전문의 신서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천우희, 박소진, 윤박, 김동욱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6.26
이다연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3.06.25
홍경 나이와 과거 반전 성격  (0) 2023.06.23
조장혁 나이와 아내, 아들  (0) 2023.06.22
콜린 크룩스 부인과 자녀  (0) 2023.06.21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