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션 정혜영 아들, 딸과 결혼 생활

가수 션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션, 배우 정혜영의 아들, 딸과 결혼 생활, 자녀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션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션 정혜영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
3. 션 정혜영 결혼 생활과 자녀
4. 션 정혜영 인스타그램
5. 정혜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션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본명 - 로션 킴, 한국 이름 - 노승환

나이 - 1972년 10월 10일 50살

키 -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부인 정혜영,  첫째 딸 노하음, 둘째 아들 노하랑, 셋째 아들 노하율, 넷째 딸 노하엘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7년 지누션 정규 앨범

종교 - 개신교, 국적 - 미국

고향 - 서울특별시

션 정혜영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

션 직업 가수로 남성 듀오 지누션 멤버이며 정혜영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생일 파티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션은 배우 정혜영을 보고 첫눈에 반했고 보자마자 평생 같이 살 사람이라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배우 정혜영은 가수 션에게 무관심했으며 전화번호를 알 때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고 하네요. 끈질긴 노력 끝에 정혜영의 전화번호를 알아냈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션은 지금은 아내 정혜영에 대해  같은 하늘 아래 숨 쉬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했습니다.

션 정혜영 부부 결혼 생활과 자녀

션은 정혜영과 연인 사이가 된 후 2003년 자신의 콘서트에서 정혜영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고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션 정혜영 부부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결혼 19년 차이며 자녀는 딸 2명, 아들 2명이라고 하네요. 자녀들이 엄마 아빠를 닮아 미모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직도 연인 같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서로가 설레는 감정을 가질 수 있도록 스스로 관리하고 노력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상대를 바꾸려고 하는 것보다 자신을 바꾸려고 노력하면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션 자녀 얼굴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8zycdbNy94M

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usean3000/

정혜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drangea_garden/

정혜영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본명 - 정혜영, 국적 - 한국

나이 - 1973년 12월 14일 49살

키 - 164cm, 몸무게 - 43kg, 혈액형 - AB형

학력 - 서울묵동초등학교, 전농여자중학교, 중화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광고창작과

종교 - 개신교,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편 션, 자녀 4명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

MBTI - 비공개

그럼 오늘은 배우 정혜영, 지누션 션의 아들, 딸과 결혼 생활,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권율은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차영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서 서현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