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하종우 과거사진과 MBTI

칸쿤lover 2023. 7. 1. 23:17

하종우 과거사진과 MBTI

배우 하종우는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백치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김소현 경호원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종우의 과거사진과 MBTI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하종우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하종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하종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하종우 인스타그램
5. 하종우 롤모델과 취미

하종우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본명 - 하종우, 국적 - 한국

나이 - 2000년 10월 23일 22살

키 - 185cm, 혈액형 - O형

학력 - 서강대학교 연기예술학과, 계원예술고등학교

소속사 - 스튜디오에프

가족 - 부모님

MBTI - ENFP

경력 - 2020년 F/W 헨어스에드원 모델

고향, 종교, 몸무게 - 비공개

하종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하종우는 모델 겸 신인 탤런트이며 2021년 드라마 '파트타임 멜로'에서 젊은 셰프 안도윤 역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때 관심에 생겨 배우라는 직업을 도전하게 되었고 계원예고 졸업 후 연극 한 여름밤의 꿈, 우아한 거짓말, 날 보러 와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쥐덪, 노부인의 방문 등 다수의 연극에서 연기력을 쌓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출연작품은 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 펜스 밖은 해피엔딩, 소용없어 거짓말 등이 있습니다.

하종우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하종우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눈웃음, 목소리로 매력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본인을 3가지 단어로 표현하면 반전매력, 도도함, 시크함이며 많이 듣는 말은 강아지라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따뜻하고 친절하고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확실한 편이라고 합니다.

하종우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MwIj6VHDAIQ

하종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_j_w10.23/

하종우 롤모델과 취미

하종우의 롤모델은 배우 '박서준'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젠틀한 연기, 재밌는 연기를 다양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멋있다고 했으며 인생 드라마도 박서준이 출연한 '쌈 마이웨이'라고 합니다. 먼저 광고계에서 눈도장을 찍었고 웹드라마를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신예 배우로 현재 떠오르는 루키로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미는 운동, 영화 보기이며 좋아하는 음식은 고기, 꼭 챙겨 먹는 음식은 영양제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하종우의 과거사진과 MBTI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서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서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서지훈은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이강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주왕'에서 금태영 역을 맡았고 드라마 'YOUTH'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래원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7.03
황민현 과거사진과 친누나  (0) 2023.07.02
서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6.30
정상훈 실제 성격과 아내  (0) 2023.06.29
윤지온 MBTI와 실제 성격  (0) 2023.06.28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