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훈 변호사 아내 허정화와 자녀

박지훈 변호사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사투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변호사 박지훈의 아내 허정화와 자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박지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박지훈 변호사가 된 계기
3. 박지훈 결혼과 아내, 자녀
4. 박지훈 과거 힘들었던 변호사 시절

박지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본명 - 박지훈, 국적 - 한국

나이 - 1976년 1월 13일 47살

학력 - 영남고등학교, 경북대학교 법과대학 법학, 고려대학교 법무대학원 의류법학, 단국대학교 대학원 법학

고향 - 경상북도 의성군

가족 - 부모님, 부인 허정화, 아들 박민우, 딸 박서연

혈액형 - a형

군대 -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소속사 - 법무법인 여기

경력 - 법무법인 디딤돌 변호사, 국방부 민사소송담당법무관, 대한민국 육군 군판사

MBTI, 인스타그램, 키, 몸무게, 연봉, 수입 - 비공개

KBS 뉴스

박지훈 변호사가 된 계기

박지훈 직업 변호사, 정치 평론가, 방송인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변호사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졸업 후 경북대 법과대학 법학과를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 졸업 후에는 의무경찰을 복무하였으며 2001년 제15회 군법무관임용시험에 합격하여 2004년부터 군법무관으로 복무를 하였다고 합니다.

2009년에는 고려대 법무대학원에서 의료법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2014년에는 단국대 대하구언에서 상법, 사법 전공으로 법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2년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감자변호사'라는 별명으로 나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EBS 아빠타
MBC 세바퀴
MBC 세바퀴

박지훈 변호사 결혼과 아내, 자녀

박지훈 변호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예능 프로그램 내조의 여왕, 세바퀴, 아빠타 등에 아내와 함께 나와 아내 허정화 얼굴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결혼 18년 차로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2015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아내 허정화가 출연하여 말하기를 결혼 생활을 10년 했지만 남편이 스킨십을 수줍어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성격에 대해 사람이 너무 좋아서 무조건 자신부터 숙이고 들어가는 스타일이며 변호사인데도 사기를 많이 당했다고 합니다. 

박지훈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Zk0Z8SifL6c

박지훈 아내, 자녀 얼굴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TLi-C8gNqFo

박지훈 과거 힘들었던 변호사 시절 

박지훈은 과거 변호사 활동 시절 함께 일하던 법무법인 직원이 말하기를 어려운 사람을 돕는 건 좋지만 수임료를 옥수수나 감자로 받아와 사무실 운영이 어려운 적이 있다고 했습니다.

수임료를 농작물로 받는 변호사로 방송에 나오면서 얼굴과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특유의 입담과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변호사 박지훈의 아내 허정화와 자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션 정혜영 아들, 딸과 결혼 생활

션 정혜영 아들, 딸과 결혼 생활 가수 션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션, 배우 정혜영의 아들, 딸과 결혼 생활, 자녀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