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황민현 과거사진과 친누나

칸쿤lover 2023. 7. 2. 23:48

황민현 과거사진과 친누나

배우 겸 가수 황민현은 드라마 '소용없는 거짓말'에서 김도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소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황민현의 과거사진과 친누나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황민현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황민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황민현 과거사진과 이상형
4. 황민현 미모의 친누나와 부모님
5. 황민현 가수가 된 계기

황민현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황민현 나이, 고향 등 정보

본명 - 황민현, 국적 - 한국

나이 - 1995년 8월 9일 27살

키 - 181cm, 몸무게 - 67kg, 혈액형 - O형

가족 -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

고향 - 부산광역시

종교 - 무종교, MBTI - ESFJ

학력 - 광안유치원, 호암초등학교, 동아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무대미술과, 인하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연극영화학,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실용음악학전공 케이팝 과정

소속사 - 플레디스

데뷔 - 2012년 뉴이스트 싱글 앨범

황민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황민현은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2017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큰 주목을 받아 아이돌 그룹 워너원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2022년에는 드라마 '환혼'에서 서율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이 부산이라 부산 사투리를 썼다고 하는데요. 연기를 해야 하니 교정을 받아 평소에도 사투리를 전혀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MBC 나혼자 산다

황민현 과거사진과 이상형

황민현은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지금과 똑같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원래 스키니한 마른 체형이었지만 고등학교 때부터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여 현재는 넓은 어깨 등 탄탄한 피지컬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 번도 몸무게 70kg 이상 넘어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배우 '한지민'이라고 합니다.

황민현 미모의 친누나와 부모님

황민현 친누나와는 1살 차이로 현실적인 남매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평소 누나와 거의 연락을 하지 않고 1년에 몇번 본다고 하네요.

누나는 과거 의류 쇼핑몰 운영을 해서 패션 센스가 좋으며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황미현은 어린 시절부터 부모님을 말씀을 잘 듣는 편이었고 엄마가 시키신 대로 미술, 피아노, 태권도, 검도 등을 배웠다고 합니다. 

황민현 일상, 집 공개 보기 -

https://youtu.be/N_QjXTo0Bcs

황민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ptimushwang/

황민현 가수가 된 계기

황민현은 과거 어렸을 때부터 노래 부르는 걸 좋아했지만 그렇게 가수가 되겠다는 의지가 강한 것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친누나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 무대를 보고 자신도 팬이 되었고 가수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중학교 시절 학교 앞에서 닭꼬치를 먹다가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닭꼬치를 먹지 않고 그냥 학교를 했다면 지금의 이 모습은 없었을 것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겸 가수 황민현의 과거사진과 친누나,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하종우 과거사진과 MBTI

하종우 과거사진과 MBTI 배우 하종우는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백치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김소현 경호원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종우의 과거사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션 정혜영 아들, 딸과 결혼 생활  (0) 2023.07.04
김래원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7.03
하종우 과거사진과 MBTI  (0) 2023.07.01
서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6.30
정상훈 실제 성격과 아내  (0) 2023.06.29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