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래원 과거사진과 결혼

칸쿤lover 2023. 7. 3. 23:43

김래원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김래원은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 진호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래원의 과거사진과 결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김래원 나이, 가족, 등 정보
2. 김래원 과거 농구선수 생활
3. 김래원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4. 김래원 이상형과 결혼관
5. 김래원 인스타그램

6. 김래원 실제 성격과 낚시광

김래원 나이, 가족, 등 정보

본명 - 김래원, 국적 - 한국

나이 - 1981년 3월 19일 42살

키 - 184cm, 혈액형 - a형

고향 - 강원도 강릉시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노암초등학교, 광신중학교, 남강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종교 - 천주교,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소속사 - 고래컴퍼니

데뷔 - 1996년 드라마 '나'

김래원 과거 농구 선수 생활

김래원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 농구선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중학교 3학년 때 키가 180cm가 넘었지만 부상 때문에 농구를 그만두게 되었고 이후 청소년 드라마 오디션에 지원하여 2000대 1의 경쟁률의 뚫고 아역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7년 드라마 '나'에서 김래원 역을 맡아 처음 얼굴을 알렸으며 년 청소년 드라마 '학교 2'에서 고등학생 이한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00년에는 영화 '청춘'으로 청룡영화제 최연소 남우 신인상 수상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래원 과거사진과 다이어트 

김래원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이목구비는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조금 다르다고 하네요. 평소 굉장히 많이 먹지만 다이어트할 때는 간을 하지 않는 음식을 먹는다고 합니다.

철저한 식단 관리와 유산소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영화 '강남 1970' 역을 위해 한 달 만에 15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김래원 이상형과 결혼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최송현 아나운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고 이상형은 사람을 많이 받고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하네요.

과거 결혼관에 대해 말하기를 항상 가정에 대해 내 미래에 대해 꿈꾸고 있다고 했습니다.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2명이라고 합니다. 

김래원 첫사랑 사연 보기 -

https://youtu.be/CwT3wzTmQaE

김래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rw810319/

김래원 실제 성격과 낚시광

김래원은 작품에서 밝고 장난기 있는 캐릭터를 많이 연기했지만 실제 성격은 조용하고 애늙은이 소리를 듣는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조용한 집안에서 자랐으며 김래원도 말이 없는 편이었다고 하네요.

평소 취미도 낚시로 민물낚시, 바다낚시, 갯바위 낚시, 배낚시 등 가리지 않고 한국에는 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플라이 낚시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래원의 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배우 박하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나날이 축구 실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