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의 봄 정우성 아내 전수지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전수지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이태신 장군 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정우성' 아내 캐릭터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서울의 봄 정우성 아내 배우 전수지의 과거사진과 결혼, 신랑, 실존 인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전수지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전수지 배우 데뷔와 출연작품
3. 전수지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4. 배우 전수지 필모그래피
5. 전수지 연극 무대 보기
6. 배우 전수지 인스타그램

배우 전수지 프로필

본명 - 전수지, 국적 - 한국

나이 - 1983년 11월 10일 40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6cm, 몸무게 - 50kg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편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소속사 - 청춘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3년 MBC 31기 탤런트

경력 - 제5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특별 심사위원

수상 - 제4회 아시아나 국제 단편영화제 경쟁부문 단편의 얼굴상

혈액형, MBTI, 종교 - 비공개

영화 서울의 봄

전수지 배우 데뷔와 주목받은 계기

전수지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03년 MBC 31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되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드라마 시그널, 킹덤 아시전, 그린 마더스 클럽, 제5공화국, 영화 비상선언, 사랑해 말순씨, 제보자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2023년 영화 '서울의 봄'에서는 이태신 부인 캐릭터로 많지 않은 출연 분량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로 배우 조정석, 신세경, 양경원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 적극적인 권유로 배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화, 드라마를 생각하고 연기를 시작했다가 연극의 매력에 푹 빠졌으며 이후 한예종 연극원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tvn 시그널

전수지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전수지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전수지는 차분하고 단아한 이미지와 다르게 볼수록 중석적인 매력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친구들도 중석적이라는 말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내숭 잘 안 떠는 성격이지만 차분하고 낯도 많이 가린다고 합니다. 결혼 후 자신이 시끄러운 걸 싫어하는 걸 알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는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등 남편 정보와 자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배우 전수지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 서울의 봄, 리미트, 비상선언, 일어서는 인간, 제보자, 더 테러 라이브, 남쪽으로 튀어, 러브픽션, 미안해 고마워, 커플즈, 두 여자, 서울, 하모니, 내 사랑 내 곁에,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호텔 레이크, 말아톤, 여름이야기,  애미 속 타는 줄도 모르고 등

드라마 출연작 - 라이브, 그린마다서클럽, 루왁인간, 60일 지정생존자, 제3의 매력, 달콤한 나의 도시, 신돈, 불새, 회전목마, 성녀와 마녀 등 

연극 출연작 - 대학과 연극, 철가방추적작전, 두 개의 방, 즐거운 복희, 태풍기담, 레슬링 시즌 등

그럼 오늘은 서울의 봄 정우성 아내 배우 전수지의 과거사진과 결혼, 과사, 집안, 재산, 이태산 부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전수지 연극 무대 보기 -

https://youtu.be/KEjjNBZrijk?si=CZNDD1ZKMYWtqlD_

배우 전수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suji/

 

김성오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김성오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배우 김성오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문주란 남편, 소아과 원장 박재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성오의 실제 성격과 미모의 아내 등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