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윤 박사 나이와 젊은시절, 이혼, 아들

김지윤 박사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지윤 박사의 나이와 젊은시절, 이혼, 아들, 과사, 남편,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박사 김지윤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김지윤 화려한 경력과 정치외교학 간 이유
3. 김지윤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4. 박사 김지윤 집안과 부모님
5. 김지윤 국내 최초 오바마 대통령 인터뷰 한 사연
6. 김지윤 박사 인스타그램

박사 김지윤 프로필

본명 - 김지윤, 국적 - 한국

나이 - 1972년 3월 1일 51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아들 2명

학력 -  경복초등학교, 연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정치외교학,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캠퍼스 대학원 공공정책학, 미국 메사추세츠 공과대학 대학원 정치학 박사

경력 - 캐나다 몬트리올 대학교 박사후연구원, 연세대학교 강사, 아산정책연구원 여론계량분석센터 센터장, 아산정책연구원 여론계량분석센터 연구위원, 민주주의학술연구원 선임연구위원 등 

소속사 - 이미지나인컴즈

소속 - 민주주의학술연구원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종교 - 비공개

김지윤 화려한 경력과 정치외교학 간 이유

김지윤 직업 연구인, 전 민주주의학술연구원 선임고문, 전 GR 코리아 상임고문, MC, 유튜버로 라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문학보다는 사회과학 상식 관련 서적에 취향에 맞았고 대학교는 정치외교학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튜브 '김현우의 취조'에서 정치외교학과에 진학하게 된 계기는 남학생이 많아서라는 재밌는 이유를 말했다고 합니다. 

2018년 7월에는 mbc 교양 프로그램 '100분 토론' 진행자 활동을 했습니다. 그밖에 김지윤의 이브닝쇼, 거리의 만찬, 정치를 한다면 등에서 정치와 시사를 다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김지윤의 지식Play', '김지윤의 롱테이크'에서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지윤 박사 과거사진과 결혼, 이혼

김지윤 박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미모, 학력까지 갖춘 능력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이혼 경험이 있습니다. 자녀는 아들 2명으로 이혼 후 아들 2명을 양육 중이라고 하네요.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2023년 1월에는 아이들과 함께 영국 여행을 갔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 이상형, 재혼 계획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kbs1 오늘밤 김제동

김지윤 박사 집안과 부모님

김지윤 박사의 부모님, 외가, 친가 전부 이북 평안도 출신으로 실향민이라고 합니다. 외삼촌은 1970년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유학 준비할 시절 미국 외삼촌 집에서 지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지윤 박사의 성향, 취향으로는 힙합류 노래를 즐겨 듣는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오랫동안 지냈고 재즈, 탱고, 클래식한 장르부터 힙합 등 폭넓게 좋아한다고 하네요. 스포츠도 좋아해서 선수 중에서는 엣지 있는 선수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김지윤 박사의 나이와 젊은시절, 이혼, 아들, 집안, 재산, 수입, 남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5. 김지윤 국내 최초 오바마 대통령 인터뷰한 사연 -

https://youtu.be/LIx-QwLhF_M?si=H-Y6XxKS3s6imika

6. 김지윤 박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melie_214/

 

조여정 과거사진과 결혼, MBTI

조여정 과거사진과 결혼, MBTI 배우 조여정은 영화 '히든 페이스'에서 수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인터뷰'에서 기자 선주 역을 맡아 배우 '정성일'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