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위트홈2 하니 채원빈 과거사진과 학력, MBTI

배우 채원빈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시즌2'에서 하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외계인, 환각을 일으키는 버섯의 독성 면역이 있으며 광대버섯을 먹어도 독의 영향이 없이 환각만 본다고 하네요. 그리고 영화 '셔틀 최강의 셔틀'에서 민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채원빈의 과거사진과 학력, MBTI, 과사, 남친,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채원빈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채원빈 모델 꿈에서 배우 데뷔
3. 채원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채원빈 취향과 놀라운 주짓수 실력
5. 채원빈 귀여운 성대모사 보기
6. 배우 채원빈 인스타그램

배우 채원빈 프로필

본명 - 채원빈, 국적 - 한국

나이 - 2001년 4월 5일 22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언니 2명

키 - 168cm, 혈액형 O형, MBTI - ISTP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 모델과,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아우터유니버스

데뷔 - 2019년 영화 '매니지'

몸무게 - 비공개

채원빈 모델 꿈에서 배우 데뷔

채원빈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배우라고 합니다. 원래 화보 모델을 꿈꿔 예고에 진학했지만 그 속에서 다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너에게 반했음'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회사 실장님이 채원빈을 보시고 연락이 와서 소속사와 미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에 재학하게 되었습니다. 

입시 연기 연습까지도 독학할 정도로 남다른 재능을 보여줬다고 하는데 타고난 노력파라고 하네요. 작품에서도 신인 배우이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BS 날아라 개천용
tvn 보이스4
tvn 어서와 조이

채원빈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채원빈의 과거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과거 어렸을 때 낮은 목소리가 컴플렉스였으나 지금은 장점이 되었다고 합니다. 성격은 소심하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 전화보다는 문자를 더 선호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는 개그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채원빈 취향과 놀라운 주짓수 실력

좋아하는 운동 - 주짓수, 블루벨트 4그랄 취득

좋아하는 음식 - 곱창, 마라샹궈

좋아하는 계절 - 겨울

좋아하는 색깔 - 파란색, 보라색

장점 - 상대방 말을 귀 기울여서 잘 들어준다는 장점

단점 - 없음

롤모델 - 배우 천우희, 서현진

친한 연예인 - 배우 유나결, 한수아, 김인이, 한성민, 윤현수, 정보민, 천희주

그럼 오늘은 배우 채원빈의 과거사진과 학력, MBTI, 리즈 시절, 마녀 토우, 복싱, 대학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채원빈 귀여운 성대보사 보기 -

https://youtu.be/v1LYh3elUt8?si=191iODVaUlARG7qS

배우 채원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0nbeen/

 

양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양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양혜지는 드라마 '악귀'에서 구산영 고등학교 친구 백세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새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