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서재우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칸쿤lover 2023. 11. 27. 22:18

서재우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배우 서재우는 사극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충주사록 김종현 역을 맡아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극 중 강감찬이 알아본 인재로 전쟁에서 크게 활약하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재우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리즈 시절, 여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서재우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서재우 과거 중국 활동과 배우 데뷔
3. 서재우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4. 서재우 부모님 반대와 연예인 집안
5. 서재우 노래 실력 보기
6. 배우 서재우 인스타그램

배우 서재우 프로필

본명 - 방재호, 국적 - 한국

나이 - 1992년 6월 21일 31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85cm

가족 - 부모님

학력 -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소속사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결혼 - 미혼

몸무게, 혈액형, MBTI, 종교, 군대,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 비공개

서재우 과거 중국 활동과 배우 데뷔

서재우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16년 중국에서 먼저 데뷔를 했습니다. 중국 영화 '매일개서모도흔우상'과 중드 '인간대포'에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직접 중국어 연기까지 소화하여 중국 현지 스태프들의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중국 활동 당시 중국 인기 여자 가수 '류미린'과 음료 광고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2017년 드라마 '왕과 사랑한다'에서 진관 역을 맡아 배우 활동을 하였고 이후 드라마 대군 사랑을 그리다, 제3의 매력, 학교 2021, 소용없어 거짓말, 두 남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등에서 활약했다고 하네요.

mbc 왕과 사랑한다

서재우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서재우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과 출신으로 대학 입학 후 반수로 재수와 삼수의 시절이 있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모의고사 성적보다 수능 점수가 좋지 않아 재수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에는 전교 1~2등을 했는데 외고를 갔더니 조금만 소홀히 공부해도 등수가 폭락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년 동안 고등학교 1학년 때 첫 모의고사 전교 35등이 가장 좋은 성적이었다고 하네요. 재수, 삼수를 하는 동안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학교에 복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재우 부모님 반대와 연예인 집안

서재우는 고등학교 때 연극부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문득 연기에 눈을 돌리게 되었고 부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연기자 집안으로 이모가 MBC 공채 16기 탤런트 출신으로 배우 '황신혜'와 동기였다고 하네요. 엄마는 의상학과라서 엄마가 이모의 스타일리스트를 하시고 할머니가 매니저 역할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서재우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과사, 배우 재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서재우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0PnDZ__2ikA?si=Hofc-W5DZweeQF0n

배우 서재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osa_jw/

 

주석태 무명 시절과 생활고, 결혼

주석태 무명 시절과 생활고, 결혼 배우 주석태는 사극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최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주석태의 무명 시절과 생활고, 결혼, 과사, 여친, 재산, 아내,

cancun.tistory.com

 

김준배 과거사진과 재혼, 아내

김준배 과거사진과 재혼, 아내 배우 김준배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소배압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아율융서의 영민한 신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준배의 과거사진과 재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