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서준 잘생긴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배우 홍서준은 영화 '서울의 봄'에서 보안사 인사참모 하창수 대령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파묘'에서 진회장 역을 맡았으며 넷플릭스 '전, 란'에서 배우 박정민 아버지 이극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서준의 잘생긴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과사, 와이프,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홍서준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홍서준 과거 가수 활동과 배우 데뷔
3. 홍서준 과거사진과 아내, 아들
4. 홍서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5. 홍서준 색다른 반전 매력 보기
6. 배우 홍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홍서준 프로필

본명 - 홍서준, 국적 - 한국

나이 - 1968년 9월 18일 55살

직업 - 가수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뮤지컬 배우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부인, 아들

키 - 180cm, 몸무게 - 75kg

학력 - 오류중학교, 우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수상 정보 - 2021년 한류문화대상 공로상, 2022년 제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혈액형, 군대, 종교, 고향, 소속사, MBTI - 비공개

홍서준 과거 가수 활동과 배우 데뷔

홍서준은 20살 때부터 연극을 했고 학교는 29살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젊은 시절 가수 활동을 하다가 학교에 들어가 연기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어떻게 연기를 해야 하는지 방황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른 중반쯤 돈을 벌려고 다시 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과거 가정형편이 어려워 노래를 부르면서 돈을 벌기 시작했지만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해 연극무대로 다시 돌아갔다고 합니다. 가수 활동 시절 세상은 굉장히 노력하는 사람에게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준다는 걸 깨달았다고 하네요. 지금 생각해 보면 노래를 그만두길 잘한 것 같고 활동 계획도 없다고 했습니다. 

홍서준 과거사진과 아내, 아들

홍서준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큰 변화가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기혼으로 자녀는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아내,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배우가 된다면 어떨까 아내 분과 대화를 나눠봤는데 고민이 클 것 같다고 하네요. 하지만 반대보다는 조력자 역할을 해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홍서준은 처음 집에 연기한다고 했을 때 부모님 반대가 심해 중학교, 고등학교 때 따귀를 맞았다고 합니다. 

tvn 비밀의 숲2
tvn 빈센조

홍서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홍서준은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다가 2021년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이형기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소 늦은 나이에 얼굴을 알렸지만 강렬한 악역 연기로 최근 활약하고 있습니다. 연기 활동 36년째로 과거 어린 시절부터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TV에서 '삼손과 데릴라'라는 영화를 봤는데 강한 끌림을 느꼈고 사춘기 시절에는 직접 쓴 희곡들을 무대로 올리고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지만 기회가 오면 누구보다 잘할 자신이 있었다고 하네요. 벼랑 끝에 선 기분으로 50살까지만 해보자라는 마음을 열심히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홍서준의 잘생긴 과거사진과 결혼, 아내, 젊은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홍서준 색다른 반전 매력 보기 -

https://youtu.be/h8jw3MYmvCM?si=ok8H28VbXG8JqfeS

배우 홍서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jun445/

 

서울의 봄 정우성 아내 전수지 과거사진과 결혼

서울의 봄 정우성 아내 전수지 과거사진과 결혼 배우 전수지는 영화 '서울의 봄'에서 이태신 장군 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 중 배우 '정우성' 아내 캐릭터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