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혜자 젊은시절 사진과 가족

칸쿤lover 2023. 9. 11. 16:17

김혜자 젊은시절 사진과 가족

배우 김혜자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최불암 등을 만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자의 젊은시절 사진과 가족, 과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김혜자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김혜자 결혼 후 연기 중단한 사연
3. 김혜자 젊은시절 사진과 남편 직업, 자녀
4. 김혜자 유복했던 집안과 부모님
5. 김혜자 훈훈한 아들 영상으로 보기
6. 김혜자 젊은시절 감춰진 사연 보기

배우 김혜자 프로필

본명 - 김혜자, 국적 - 한국

나이 - 1941년 10월 25일 81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경기여자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생활미술학 중퇴

혈액형 - a형, 종교 - 개신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남동생, 남편 임종찬, 아들 임현식, 딸 임고은

데뷔 - 1963년 KBS 1기 공채 탤런트

경력 - 2010 서울 G20 정상회의 준비위원회 민간위원, 월드비전 한국 친선대사, 제일제당 전속 모델

몸무게, 키, 인스타그램 - 비공개

 

김혜자 결혼 후 연기 중단을 한 사연

김혜자는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광고 모델로 이화여대 2학년 때 1961년 KBS 한국 최초 공채 1기 탤런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방송국 연수를 끝내기도 전에 결혼을 하면서 연기 중단을 하였다고 하네요. 연기 열망만 컸지 연기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27살 때 연기에 갈망을 느껴 다시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개구리 남편, 수사반장, 전원일기, 사랑이 뭐길래, 그대 그리고 나, 엄마의 바다, 엄마가 뿔났다, 여고동창생, 눈이 부시게,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마더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하면서 '국민 배우', '국민 엄마'라는 수식어가 붙은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최불암'과 극 중 부부로 함께 호흡한 작품이 많으며 진짜 부부로 오해하는 사람들도 많았다고 합니다.

kbs2 연예가 중계

김혜자 젊은시절 사진과 남편 직업, 자녀

김혜자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혜자는 1961년 남편 임종찬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임종찬과 나이차이 11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 섬유업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1998년 췌장암으로 인해 세상을  떠났고 김혜자는 남편 임종찬에 대해 참 좋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결혼 생활 시절 순대가 먹고 싶다고 하면 고급 음식점에서 순대를 사줬다고 하는데 김혜자는 시장에 파는 순대가 먹고 싶었다고 투정을 부리면 밤에 나가서 그걸 몰레 사 왔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으로 딸 미국에 거주하고 있으며 아들은 사업을 한다고 합니다. 

김혜자 유복했던 집안과 부모님

김혜자는 유복한 집에서 1남 3녀 중 셋째 딸로 태어났고 아버지가 재무부 장관이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대한민국 두 번째 경제학 박사, 미군정 시절 재무부 장관을 김용택 전 장관이라고 하네요. 김혜자는 거실이 200평, 대지가 900평 정도 되는 집에 살았고 그 당시 김혜자 집이 공원인 줄 알고 사람들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큰 언니와는 19살 차이가 나며 남동생은 서울대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혜자의 젊은시절 사진과 가족, 건강, 재산,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김혜자 훈훈한 아들 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FFW0qw3GR9A?si=jzVQTylFyhpBXy3b

김혜자 젊음시절 감춰진 사연 보기 -

https://youtu.be/nwzj4DGa1e0?si=115cL3HBLTmmRe_P

 

김혜정 놀라운 집안과 남편

김혜정 놀라운 집안과 남편 배우 김혜정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미, 이창환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정의 놀라운 집안과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