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영우 축구선수 MBTI와 여자친구

설영우 축구선수는 2022 항정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습니다. 설영우는 와일드카드로 중국전 경기에서 최선을 다한다고 하네요. 에서 그래서 오늘은 설영우 축구선수의 MBTI와 여자친구, 과사, 여친,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설영우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2. 설영우 학창 시절과 군 복무 예정
3. 설영우 과거모습과 결혼, 이상형
4. 설영우 집안과 부모님
5. 설영우 솔직한 인터뷰 보기
6. 축구선수 설영우 인스타그램

축구선수 설영우 프로필

본명 - 설영우, 국적 - 한국

나이 - 1998년 12월 5일 24살

키 - 188cm, 몸무게 - 72kg, 혈액형 - a형

학력 - 옥동초등학교, 현대중학교, 현대고등학교, 울산대학교 중퇴

고향 - 울산광역시

종교 - 불교, MBTI - ESFJ

군대 - 미필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형

소속팀 - 울산 현대

데뷔 - 2020년 울산 현대 입단

연봉 - 비공개

설영우 학창 시절과 군 복무 예정

설영우는 대한민국 축구선수이며 포지션 풀백, 윙어, 센터백이라고 합니다. 울산의 유스팀 현대중, 현대고, 울산대학교 출신으로 울산 현대 성골 선수라고 하네요. 그래서 현재 울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중학교 3학년 때는 맨유 프리미어컵에서 득점왕을 했고 고등학교 3학년 때는 K리그 주니아 전기리그 최다 득점자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부터 각광받는 윙어로 활약을 했으며 대학교 1학년 때 유상철 감독 추천으로 풀백으로 처음 뛰었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윙어와 풀백을 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군 복무 예정으로 항정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하지 못할 경우 2023년 12월 4일 김천 상무 FC에서 군 복무를 한다고 하네요. 

설영우 과거모습과 결혼, 이상형

설영우의 과거 대학교 시절 얼굴을 보면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설영우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평소 아기를 좋아해서 자신을 닮은 아이를 낳으면 아내와 아이가 자신이 출전하는 축구 경기에 왔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사투리 쓰시는 분보다는 표준어를 쓰는 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사투리를 쓰다 보니 사투리 말투 자체가 딱딱하다 느껴 다정다감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축구선수 설영우 집안과 부모님

설영우 부모님은 울산에서 족발집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울산현대 설영우가 팬들의 우승 자축 파티에 거하게 쐈다고 하는데요. 부모님이 운영하는 족발집에서 우승 기념 파티를 열었다고 합니다. 경기가 끝나 후 팬들은 설영우 부모님 식당으로 갔고 설영우는 팬들이 드신 걸 결제했다고 하네요. 

설영우 부모님은 설영우의 A매치 데뷔전을 직접 보기 위해 족발 가게를 쉬었다고 합니다. 이후 기자가 '족발 가게 하루 쉬는데 괜찮나'라고 했고 설영우는 '아버지가 돈이 많아서 괜찮다'며 웃으며 답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축구선수 설영우의 MBTI와 여자친구, 리즈 시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설영우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O9UaFj7Rmcs?si=F1jiawJkWREFSLDQ

축구선수 설영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0_woo.98/

 

라이즈 성찬 찬영 앤톤 과사와 키, MBTI

라이즈 성찬 찬영 앤톤 과사와 키, MBTI 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7인조 보이 그룹 '라이즈'가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 라이즈 멤버는 7명으로 일본, 미국, 한국 다국적 그룹이라고 하네요.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