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류해준 나이와 과거사진

칸쿤lover 2023. 6. 6. 23:56

류해준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류해준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이지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지만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해준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류해준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류해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류해준 과거사진과 배우가 된 계기
4. 류해준 이병헌 아역을 맡고 눈물이 난 이유

류해준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배우 류해준 본명 류해준이며 1991년 8월 22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로 2019년 드라마 '드라마 스테이지 파고' 성대 역을 맡아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국적 한국이며 고향, 혈액형, 몸무게, 키,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류해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류해준은 탤런트로 2022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배우 이병헌 아역, 어린 시절 동석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바벨 신드롬'에서는 열혈 청년, 언어 자유 연명의 행동대장 장버들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드라마 일타스캔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에 출연하면서 주목받는 신인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는 대기업 대환 그룹 장남 이지석 캐릭터를 맡아 배우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 김시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류해준 과거사진과 배우가 된 계기

류해준의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 자신은 어떤 사람인가' 들여다보다가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배우의 꿈꿨고 앞으로 바다 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무한한 가능성을 바탕으로 항상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하네요. 

류해준 이병헌 아역 연기 보기 -

https://youtu.be/EP_d6TbOGB8

류해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yusea_j/

류해준 이병헌 아역을 맡고 눈물이 난 이유

류해준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이병헌 아역 동석 역을 맡았을 때 제주도에서 주로 촬영했다고 합니다. 제주도라 날씨로 인해 변동이 많아 어렵고 집중해야 하는 장면이 하루에 다 몰려있는 날도 있었다고 하네요. 쉬는 날이 없이 진행됐는데 자신만 찍는 날이라 부담감이 컸고 책임감도 컸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집중이 잘 안 되는 순간이 있었는데 결국 잘 마무리 했을 때 성취감, 안도감이 들었다고 하네요. 다음 날 샤워를 하다가 여러 가지 기분이 몰려와서 눈물이 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류해준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범죄도시 3 리키 아오키 무네타카 과거 아내 유카

범죄도시 3 리키 아오키 무네타카 과거 아내 유카 일본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는 영화 '범죄도시 시즌3'에 야쿠자 리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한국 배우 마동석, 이준혁, 일본 배우 쿠니무라 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