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이호석 나이와 과거사진

칸쿤lover 2023. 6. 5. 23:41

이호석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이호석은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호텔리어 세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임윤아, 이준호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호석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호석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2. 이호석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호석 과거사진과 어머니
4. 배우 이호석 출연작품

이호석 나이, 키, 학력 등 정보

배우 이호석 본명 이호석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중앙대학교 음악 성악과이며 키 180cm, 나이 1991년 4월 22일 32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로 2021년 드라마 '마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MBTI,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이호석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호석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 대학교 성악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8년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에서 이승엽 역을 맡아 뛰어난 노래 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드라마 '마인에서 조비서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이지만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업계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차기작은 드라마 '삼식이 삼촌'으로 배우 송강호, 변요한 등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호석 과거사진과 어머니

이호석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얼굴이 그대로 자랐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어머니 얼굴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머니는 모델 같은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엄마를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호석 뮤지컬 출연 무대 보기 -

https://youtu.be/MIN9_-Y1lIU

이호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5xuk/

배우 이호석 출연작품

이호석의 드라마 출연작은 마인, 나의 해방일지, 사랑의 이해, 킹더랜드, 삼식이 삼촌 등이며 뮤지컬 출연작은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어나더 컨트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 웃어야만 하는 여자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호석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류해준 나이와 과거사진

류해준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류해준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이지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지만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해준의 나이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