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시아 김보민 과거사진과 집안

배우 김시아는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윤주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시아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김시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시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김시아 과거사진과 부모님, 여동생
4. 김시아 실제 성격과 배우가 된 계기

김시아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시아 본명 김시아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여동생 김보민, 남동생 김무결, 여동생 김보경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대왕초등학교, 야탑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영상제작과이며 나이 2008년 5월 15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로 2018년 영화 '미쓰백'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시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김시아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아역 배우라고 합니다. 2018년 영화 '미쓰백'에서 김지은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고 제3회 샤름 엘 셰이크 아시아 필름 페스티벌, 제3회 안양신플름예술영화제, 제39회 황금촬영상에서 여우주연상, 아역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영화 '미쓰백'은 600명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으며 지금까지 배우 고원희, 전지현 아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아신전, 고요의 바다, 영화 길복순 등에 출연하면서 넷플릭스 공무원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김시아 과거사진과 부모님, 여동생

김시아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동생 김보민도 아역 배우로 드라마 천상의 약속, 완벽한 아내, 초콜릿, 더 킹 영원의 군주, 영화 카터, 뒤틀린 집, 미쓰백, 협상, 생일 등에 나왔다고 하네요. 김시아 김보민 자매는 드라마 고요의 바다, 미쓰백에 함께 나와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4남매 중 장녀로 동생이 3명이며 어머니가 김시아에 대해 말하기를 또래에 비해 어른스러운 것 같다고 했습니다. 김시아는 평소 막내 동생 덕후로 자신이 키웠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김시아 동생 김보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un081012/

김시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sia_official/

김시아 실제 성격과 배우가 된 계기

김시아는 7살 때 또래보다 키가 크고 팔다리가 길어서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동생 김보민이 먼저 연기를 시작했고 친동생이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연기에 흥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이지만 연기할 때는 그 캐릭터에 몰입한다고 합니다. 7살 때부터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여러 인물로 살아 볼 수 있어 좋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김시아의 과거사진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류해준 나이와 과거사진

류해준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류해준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이지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신인 배우지만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류해준의 나이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6.09
김재원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0) 2023.06.08
류해준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6.06
이호석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6.05
도연진 과거사진과 부모님  (0) 2023.06.04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