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도연진 과거사진과 부모님

칸쿤lover 2023. 6. 4. 17:12

도연진 과거사진과 부모님

배우 도연진은 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서울동인지구대 순경 송여진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명수, 최진혁, 김선빈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도연진의 과거사진과 부모님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도연진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2. 도연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도연진 과거사진과 부모님
4. 도연진 매력포인트와 새 소속사

도연진 나이, 학력, 가족 등 정보

배우 도연진 본명 도연진이며 나이 1992년 1월 1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165cm이며 학력 정보는 계원예술대학교 영상디자인과라고 하네요. 소속사 비욘드제이로 2019년 영화 '기방도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도연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도연진은 광고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로 2019년 영화 '기방도령'에서 연실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신인배우로 드라마 구미호뎐, 번외수사, 영화 신체모음 zip,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다섯 번째 에피소드 끈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는 상무 비서 역을 맡았고 드라마 '번외수사'에서는 손지영 역, 드라마 '구미호뎐'에서는 서평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는 극 중 장호우, 공희삼과 절친 3인방이라고 합니다.

도연진 과거사진과 부모님

도연진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변함이 없어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부모님 모두 공무원이시며 부모님은 도연진에게 절대 회사원은 되지 말라고 당부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도연진은 광고 모델 활동도 하고 의류 쇼핑몰에서 자신의 물건도 팔았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연진펫'이라는 가명으로 모델 활동을 하다가 이제는 본명 '도연진'으로 활동명을 변경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도연진 영화 출연 보기 -

https://youtu.be/9abWPuQNL-I

도연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unjinpet/

도연진 매력포인트와 새 소속사

도연진은 자신만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우수에 찬 눈빛이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깨끗한 무결점 피부, 유니크와 분위기, 개성 강한 마스크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고 하네요. 특히 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으로 다채로운 색을 발하는 매력을 지녀 더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도연진의 과거사진과 부모님,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은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18년 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슛돌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