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신지원 나이와 금수저 집안

칸쿤lover 2023. 6. 3. 23:35

신지원 나이와 금수저 집안

배우 신지원은 걸그룹 베리굿 출신으로 드라마 '로맨스 빌런'에서 고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소속사를 옮기면서 활동명을 조현에서 신지원으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지원의 나이와 금수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신지원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신지원 연예인이 된 계기
3. 신지원 과거사진과 미모의 어머니
4. 신지원 실제 성격과 이상형

신지원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배우 신지원 본명 신지원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리라초등학교, 청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나이 1996년 27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로 2016년 베리굿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종교 가톨릭, MBTI ENTP라고 합니다.

신지원 연예인이 된 계기

신지원은 아이돌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로 걸그룹 베리굿 멤버였으며 포지션 센터, 메인래퍼라고 합니다. 걸그룹 베리굿 시절에는 예명 '조현'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는 쇼트트랙 선수 활동을 하면서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다고 하네요. 부상과 어머니 바람 때문에 일찍 접게 되었고 고등학교 때 연예인을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학도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고 2016년에는 결그룹 베리굿 멤버로 데뷔를 했습니다. 촬영장에 있을 대나 무대에 서면 행복하고 살아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고 하네요. 

신지원 과거사진과 미모의 어머니

신지원 어머니는 발레를 전공하였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신지원도 엄마를 닮아 훈훈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자신의 원동력은 바로 어머니로 예명 '조현'도 어머니가 직접 지어준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발레, 승마 등을 배웠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금수저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신지현은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서 그런 것 같다고 했습니다. 걸그룹 활동은 취미라는 말에 절대로 연예인이 취미 생활은 아니며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싶다고 하네요.

신지원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wtgkQ-gbziU

신지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__jjjjohyuns/

신지원 실제 성격과 이상형

신지원은 실제로도 긍정적이며 활발한 성격으로 평소 밝고 애교가 많다고 합니다.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도 있어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아빠 같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또 드라마에를 보면서 이상형이 매번 바뀐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신지원의 나이와 금수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배우 박하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나날이 축구 실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