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죄도시 3 리키 아오키 무네타카 과거 아내 유카

일본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는 영화 '범죄도시 시즌3'에 야쿠자 리키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한국 배우 마동석, 이준혁, 일본 배우 쿠니무라 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범죄도시 3  일본 조직원 리키 아오키 무네타카의 과거 아내 유카 자녀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아오키 무네타카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2. 아오키 무네타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아오키 무네타카 과거사진과 결혼 스토리
4. 아오키 무네타카 인스타그램

5. 아오키 무네타카 아내 유카 프로필

아오키 무네타카 나이, 국적, 가족 등 정보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 본명 아오키 무네타카이며 나이 1980년 3월 14일생으로 43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유카, 자녀 1명이 있습니다. 키 185cm, 혈액형 AB형이며 국적 일본, 고향 오사카부 야오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더스트로 2002년 영화 '머슬 히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MBTI,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기 유도이며 롤모델은 배우 소지섭이라고 하네요.

아오키 무네타카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아오키 무네타카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일본인 배우라고 합니다. 아오키 무네타카는 일본에서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로 코미디, 멜로, 액션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일본에서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23년 6월 한국 영화 '범죄도시 3'에서 빌런, 야쿠자 중간 보스 리키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과 하네요. 극 중 야쿠자 캐릭터 특성상 일본도를 사용하는 액션 연기를 소화하기 위해 장검 액션을 연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는 영화 바람의 검심, 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99.9 형사 전문 변호사 등에서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아오키 무네타카 과거사진과 결혼 스토리

아오키 무네타카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앳된 모습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기혼으로 2016년 지금의 아내 유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유카 직업 일본 배우이며 두 사람의 나이차이 동갑내기라고 합니다. 아오키 무네타카는 아내 유카와 드라마 BUNGO 일본 문학 시네마, 치카에몽 등에서 호흡을 맞췄고 2015년 시대극 '치카에몽'에 촬영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1명으로 아들인지 딸인지 성별을 발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범죄도시 3 비하인드 보기 -

https://youtu.be/Ro03HpxCPxw

아오키 무네타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unetaka_aoki_official/

아오키 무네타카 아내 유카 프로필

아오키 무네타카 아내 유카 본명 아오키 히로코이며 1980년 6월 27일생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국적 일본, 고향 일본 아키루노라고 하네요. 키 157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정보는 히노데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소속사 호리프로 경력 사항은 1999년 그룹 NITRO 멤버, 1998년 그룹 HIP 멤버라고 하네요. 일본에서 가수, 영화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범죄도시 3 리키 아오키 무네타카의 과거 아내 유카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은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18년 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슛돌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