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딘딘 친구 작곡가 벌구 인스타와 아내

작곡가 벌구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딘딘 데뷔 10주년 파티에 특별 초대 손님으로 초대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딘딘 친구 작곡가 벌구의 인스타와 아내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벌구 딘딘 함께 군대 간 사연
2. 벌구 결혼과 승무원 아내
3. 딘딘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4. 벌구 인스타그램
5. 벌구 아이돌 연습생 활동

벌구 딘딘 함께 군대 간 사연

벌구 직업 작곡가로 딘딘 절친 친구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딘딘과는 과거 초등학교 때부터 친구로 두 사람은 군대도 동반 입대를 하였다고 하네요. 딘딘과 벌구는 강원도 철원 포병 장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입영통지서를 받았을 때 벌구는 망막분리증 때문에 공익 판정을 받았지만 망막분리증 수술을 하고 딘딘과 함께 군대를 갔다고 하네요. 동반입대를 하면서 딘딘은 벌구 때문에 힘든 군생활을 견뎌냈고 가수에 대한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벌구 딘딘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같이 나왔으며 같은 아파트에서 10년 살았다고 하네요. 

벌구 결혼과 승무원 아내

벌구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1년 10월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직업은 승무원이며 자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아내 얼굴은 벌구의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딘딘은 결혼 선물로 75인치 TV와 최신형 워시타워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딘딘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레인보우 '조현영'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딘딘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가수 딘딘 본명 임철이며 나이 1991년 11월 20일생으로 31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임승구, 어머니 김판례, 누나 임아리, 둘째 누나 임세리, 조카 니콜로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중퇴이며 키 167cm, 몸무게 58kg, 혈액형 B형, MBTI INFJ라고 하네요. 소속사 디앤디코퍼레이션로 2013년 엠넷 '쇼미더머니2'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딘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indinem/

벌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onmyounggg/

벌구 아이돌 연습생 활동

벌구는 과거 학창 시절 밴드부 보컬 활동을 했으며 19살 때 DSP소속사에서 아이돌 연습생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가수를 접고 작곡가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듀스 '이현도'가 작곡을 가르쳐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명 김윤명, 국적 한국, 나이 1991년생으로 31살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이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딘딘 친구 작곡가 벌구의 인스타와 아내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천우희 나이와 성형 유무

천우희 나이와 성형 유무 배우 천우희는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이로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머니게임'에서는 세라 역을 맡았고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도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