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성 의사 놀라운 능력과 인스타

박혜성 원장은 예능 프로그램 '쉬는 부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산부인과 의사로 개그맨 신동엽, 배우 한채아, 모델 김새롬, 의사 홍성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혜성 원장의 나이, 놀라운 능력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박혜성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박혜성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박혜성 과거사진과 의사 활동
4. 박혜성 인스타그램
5. 박혜성 놀라운 능력

박혜성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의사 박혜성 본명 박혜성이며 국적 한국, 고향 광주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 자녀가 있습니다. 나이 1964년 5월 9일 59살이며 학력 정보는 전남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 전남대학교 대학원 의학 석사, 전남대학교 의학 학사이라고 하네요. 소속 해성산부인과 원장으로 경력 정보는 법무부 법사랑위원 의정부지역연합회, 사단법인 행복한 성 대표, 경기도 동두천시 의사회 회장, 해성산부인과 원장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혜성 주목을 받게 된 계기

박혜성 직업 산부인과 의사 겸 유튜버라고 합니다. 30년차 산부인과 의학박사 전문의, 산부인과 원장으로 산부인과를 운영하면서 유튜브 채널 '산부인과TV'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현재 구독자 수 34.4만 명이며 콘텐츠는 고민 상담, 의료 정보 등이라고 합니다. 유튜버 활동을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아 2020년에는 대한민국 크리에이터대상 의료부문에서 수상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중국 채널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성의학 관련 총 6권의 베스트셀러 작가라고 합니다.

박혜성 과거사진과 의사 활동

박혜성은 산부인과 의사로서 수련을 받으면서 석사자격을 땄으며 서울대에서 내분비 전임의 수료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개인 산부인과에 취직하여 하루에 외래환자를 100명 가까이 진료했다고 하네요. 병원 개원 후에는 꾸준히 공부를 해서 박사학위를 땄고 학회에 참가를 하면서 항상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박혜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ppy_haesung/

박혜성 놀라운 능력

박혜성 원장은 20년 넘게 환자를 보니 환자가 진료실에 들어오면 그 사람의 걸음걸이, 낯빛, 행동을 보면 그 사람의 병이 보인다고 합니다. 사람의 행동을 보고 몇 마디만 해보면 그 사람의 살아가는 방식이나 사는 것이 편하지 불편한지, 몸이 아픈지, 마음이 아픈지 보인다고 하네요. 개원 초장기에는 진료를 하면 '왜 검사를 했느냐'라고 따지고 큰 소리를 치는 사람이 많았지만 지금은 1년 1명 정도 된다고 합니다. 미리 구별을 하니 소란스러운 이야기가 안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의사 박혜성의 나이, 놀라운 능력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명세빈 성형 유무와 남편 이혼

명세빈 성형 유무와 남편 이혼 배우 명세빈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구산대학교 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의사 최승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엄정화, 김병철, 소아린 등과 좋은 케미를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