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혜정 놀라운 집안과 남편

칸쿤lover 2023. 7. 16. 20:33

김혜정 놀라운 집안과 남편

배우 김혜정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미, 이창환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정의 놀라운 집안과 남편, 인스타,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김혜정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김혜정 배우 데뷔와 유튜버 활동
3. 김혜정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4. 김혜정 집 공개 보기 
5. 김혜정 결혼과 이혼, 남편

김혜정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본명 - 김혜정, 국적 - 한국

나이 - 1961년 2월 14일 61살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과, 상명대 문화예술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예술학 석사, 상명대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예술학 박사, 상명대 교육대학원 상담심리학과 심리학 박사과정

가족 - 아버지 김창수, 어머니 육재희, 오빠 김병길, 언니 김화정, 조카 유상철

고향 - 전라북도 완주군, 종교 - 불교

데뷔 - 1981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

인스타그램, 키, 혈액형 - 비공개

김혜정 배우 데뷔와 유튜버 활동

김혜정은 직업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유튜버이며 1981년 MBC 공채 탤런트 14기로 연기자에 입문하게되었다고 합니다.

1983년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복길이 엄마 역을 맡아 오랫동안 연기 활동을 했고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김혜정 TV'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1.38만 명이라고 합니다. 콘텐츠는 주로 여행, 운동, 요리, 문학, 명상 등으로 일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현재 동국대학교 심리학코칭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며 공부로 세월을 보냈다고 합니다.

 

MBC 전원일기
MBC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

김혜정 과거사진과 놀라운 집안

김혜정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혜정 할아버지는 전라도대지주 아들로 일제감정기 시절 동경제국대학교 법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김혜정 할머니는 스포츠, 음악을 좋아하셨고 김제 금산사 화주 보살로 계셨다고 하네요. 김혜정은 조부모님 밑에서 자라 춤추는 것과 장구 연주를 배웠다고 합니다. 잘살았던 집안이었지만 할아버지대에 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축구선수 '유상철'이 김혜정 조카라고 합니다.

 

김혜정 농사부터 닭장까지 전원생활 보기 -

https://youtu.be/qjnmXFY9LUc

김혜정 눈물 보인 슬픈 사연 보기 -

https://youtu.be/qweaT4ZwF4A

김혜정 결혼과 이혼, 남편

김혜정은 1988년 승려 출신 시인 '황청원'과 결혼을 했지만 결혼 15년 만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황청원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이혼 후 배우 '심양홍'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배우 심양홍과는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사이로 실제로 엄청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심양홍이 김혜정에 대해 말하기를 김혜정은 섬세하고 날카롭고 강한 성격의 소유자로 불 같은 면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혜정의 놀라운 집안과 남편,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숙 나이와 남편, 가족사

이숙 나이와 남편, 가족사 배우 이숙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상미'와 절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숙의 나이와 남편, 가족사, 리즈 시절, 과거사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