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고미호 나이, 국적과 남편

칸쿤lover 2023. 7. 18. 17:46

고미호 나이, 국적과 남편

모델 고미호는 예능 프로그램 '쉬는 부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쉬는부부 출연진으로 남편 이경택과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고미호의 나이, 국적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고미호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고미호 유튜버 활동과 이름 뜻
3. 고미호 결혼과 남편, 아들
4. 고미호 인스타그램
5. 고미호 가정사와 과거사진

고미호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본명 - 코믈레바 조야 안드레예브나, 국적 - 러시아 대한민국 복수국적

고향 - 러시아 우랄 연방관구 첼랴빈스크

학력 - 사우스우랄 국립대학교 저널리스트, 서울시립대학교 한국어학당

키 - 175cm, 몸무게 55kg

가족 - 부모님, 언니, 남편 이경택, 아들 이션

MBTI, 소속사, 혈액형 - 비공개

고미호 유튜버 활동과 이름 뜻

고미호는 유튜버, 모델, 영화배우, 방송인으로 남편 이경택과 유튜브 채널 'MIHO 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25.5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결혼 생활, 먹방, 운동 등이라고 하네요.

러시아 출신이지만 한국 국적으로 귀화를 하였고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이웃집 찰스, 속풀이쇼 동치미, 쿨까당 등에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미호 이름 뜻은 한국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좋아해서 구미호라는 뜻은 모르고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KBS 아침마당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고미호 결혼과 남편, 아들

고미호는 한국인 남자친구 이경택을 만나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부모님 몰래 혼인신고를 하여 시어머니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시부모님이 결혼 반대를 한 이유는 혼인신고만 하고 고미호가 러시아로 도망갈 줄 알았다고 합니다. 혼인신고 후 2017년 6월 지금의 남편 이경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경택과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남편 직업 피트니스 트레이너 겸 영화배우로 지금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아내 고미호의 스케줄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고미호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NrMpO25NHMY

고미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umiho999/

KBS 이웃집 찰스
KBS 이웃집 찰스
KBS 이웃집 찰스

고미호 가정사와 과거사진

고미호가 어렸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어머니가 홀로 자신을 키웠다고 합니다.

2013년 고미호는 한국에 살고 싶어서 상속받은 아파트를 처분해서 한국으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고미호 엄마 직업은 경찰로 30년 넘게 경찰 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미호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겸 유튜버 고미호의 나이, 국적과 남편,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