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석매튜 키, 국적과 인스타

칸쿤lover 2023. 7. 13. 23:25

석매튜 키, 국적과 인스타

제로베이스원 석매튜는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로베이스원 석매튜의 과사, 키, 국적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석매튜 나이, 키, 국적, 학력 등 정보
2. 석매튜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3. 석매튜 과거사진과 매력포인트
4. 석매튜 인스타그램
5. 석매튜 실제 성격과 부모님, 누나

석매튜 나이, 키, 국적, 학력 등 정보

본명 - 매튜 우현 석, 한국 이름 - 석우현

국적 - 캐나다, 고향 - 브리티시컴럼비아 주

나이 - 2002년 5월 28일 21살

키 - 170cm, MBTI - ENFJ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누나 석예빈

학력 - Eari Marriott Secondary School

소속사 - WAKEONE

소속 그룹 - 제로베이스원

데뷔 - 2023년 7월 제로베이스원 미니 1집 앨범

석매튜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석매뉴는 아이돌 가수로 2023년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에 참가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보이즈플래닛'에서는 최종 순위 3위를 하여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가 된 계기는 캐나다에서 태어나 자랐고 KTL에서 댄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16살 때 한국 소속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았지만 그 당시에는 거절했다고 하네요.

이후 케이팝에 관심이 생겨 캐스팅을 제의했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석매튜 과거사진과 매력포인트

석매튜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눈웃음으로 미소가 매력적인 얼굴이라고 합니다. 평소 웃음이 많아 무표정일 때와 웃을 때 차이가 큰 편이라고 하네요. 닮은꼴로는 아이돌 그룹 엑소 시우민 닮은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석매튜 친누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aeby_s/

석매튜 멋진 무대 보기 -

https://youtu.be/s8TsnF5e7Rc

석매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om_bf1/

석매튜 실제 성격과 부모님, 누나

석매튜는 밝고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팬들을 잘 챙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프랑스어, 한국어, 영어 3개 국어가 가능하며 혼혈 아닌 부모님 모두 한국계 캐나다인이라고 하네요. 친누나 이름은 석예빈으로 나이 1998년생, 직업 인플루언서, 틱톡커, 댄서라고 합니다.

석매튜는 댄서인 친누나 권유로 춤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제로베이스원 석매튜의 리즈 시절, 키, 국적과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황민현 과거사진과 친누나

황민현 과거사진과 친누나 배우 겸 가수 황민현은 드라마 '소용없는 거짓말'에서 김도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소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