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김혜옥 남편 이혼과 인생사

칸쿤lover 2023. 4. 8. 19:38

김혜옥 남편 이혼과 인생사

배우 김혜옥은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강봉님 역을 맡으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은월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옥의 남편 이혼과 인생사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혜옥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혜옥 배우가 된 계기
3. 김혜옥 남편과 이혼 사유
4. 김혜옥 집안과 인생사

1. 김혜옥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혜옥 본명 김혜옥이며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나이 1958년 6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상명여자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가정교육과,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신문방송학이며 종교 불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로 1980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인스타그램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혜옥 배우가 된 계기

김혜옥은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30년 동안 단 해도 거르지 않고 꾸준히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인정을 받는다고 하네요. 40대부터 제대로 이름을 알렸고 50대에는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에서 할머니 혜옥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많은 배우들의 어머니 캐릭터를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고등학교 졸업 후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출판사 일러스트레이터로 취직하여 2년 동안 교과서에 들어가는 컷을 그리는 일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사표를 쓰고 서울예대 미대에 진학했는데 교수님이 연극과를 추천하여 연극과로 옮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3. 김혜옥 남편과 이혼 사유

김혜옥은 대학교 시절 연극과로 옮기면서 연출을 공부하던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22살 때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남편과 결혼 17년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합니다. 이혼 후에도 남편은 자신의 스승과 같은 사람이어서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을 보러 왔다고 하네요. 그러나 남편은 간암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마음의 병을 얻어 꼬박 3년 누워만 지냈다고 합니다. 남동생을 따라 계룡산에 있는 한 사찰에 가게 되었고 이후 꾸준히 108배를 하면서 몸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김혜옥 소름끼치는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Io_C4Jb9_FM

김혜옥 매력적인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NzaT7ehnPLE

4. 김혜옥 집안과 인생사

김혜옥의 부모님은 중학교 시절 이혼을 하셨고 아버지가 하던 사업이 잘 되지 않아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젊은 시절 가난 때문에 마음의 여유가 없었고 3남 1년 중 장녀였던 자신이 유일하게 수입이 있었다고 하네요. 자신은 집에서 '우리 집 대표선수'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그림에 소질이 있었지만 집안 형편이 어려워 미술 대학에 진학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처음 연극에 해서 번 돈 30만 원 중 만원은 자신이 쓰고 29만 원을 부모님께 드렸는데 그때 느꼈던 행복을 지금도 잊을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혜옥의 남편 이혼과 인생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성환 재테크 달인 부인 아들

김성환 재테크 달인 부인 아들 김성환은 오늘 방송되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 - 이동준'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배우보다는 가수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성환이죠. 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