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채은 과거 데뷔 얼굴과 성격

배우 김채은은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에서 클럽 MD 윈디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채은의 과거 데뷔 얼굴과 성격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김채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김채은 배우가 된 스토리
3. 김채은 실제 성격과 이상형
4. 김채은 과거 데뷔 초 얼굴과 비교

1. 김채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김채은 본명 김채은이며 국적 한국, 고향 대구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 1명이 있습니다. 키 167cm, 몸무게 45kg이며 학력 정보는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LEAD엔터테인먼트로 2015년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이윤이 역을 맡아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나이 1995년 10월 17일생으로 27살이며 MBTI,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2. 김채은 배우가 된 스토리

김채은은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 방송반에서 아나운서를 하면서 아나운서 꿈을 꾼 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경주문화재단 화랑원화 선발대회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대학교 입시 준비를 하면서 연기학원을 다녔고 성신여대 미디어영상연기과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학원을 보내달라는 못하겠어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어주고 싶어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이왕이면 하고 싶은 알바를 하고 싶어 피팅모델을 하였고 재밌어서 오랫동안 했다고 합니다.

3. 김채은 실제 성격과 이상형

김채은은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 성격도 활발하고 밝은 성격이라고 하네요. 특기는 글쓰기이며 취미는 영화 감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자신을 잘 챙겨주는 듬직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연하남보다는 성숙한 사람이 좋다고 하는데요. 성격은 아빠 같은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김채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han_._n/

4. 김채은 과거 데뷔 초 얼굴과 비교

김채은의 데뷔작 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 출연했을 때 얼굴을 보니 청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최근 이목구비와 비교를 해봐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력포인트는 보조개이며 쌍꺼풀이 없어지는 눈이라 속눈썹을 붙어야 한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단점이었지만 현재는 자신의 매력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김채은의 과거 데뷔 얼굴과 성격 등에 대해 살펴봤고요.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남자친구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배우 남보라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남보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남보라 가족 아빠 엄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