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유은성 집안과 부모님

칸쿤lover 2023. 4. 10. 19:20

유은성 집안과 부모님

가수 유은성은 아내 김정화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11년 차로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은성 김정화 부부의 집안과 부모님, 과거사진,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은성 나이, 학력, 집안 등 정보
2. 유은성 직업, 김정화와 첫 만남
3. 유은성 김정화 기적 같은 러브스토리
4. 김정화 부모님과 가정사

유은성 나이, 학력, 집안 등 정보

가수 유은성 본명 유은성이며 학력 사항은 광성고등학교,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장로회신학대학교, 안양대학교 대학원, 장로회신대학교 대학원, 총신대학교 대학원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부인 김정화, 첫째 아들 유화, 둘째 아들 유별이 있습니다. 소속사 예스뮤직으로 2000년 프로젝트 앨범 '예스'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1977년 1월 3일 46살, 국적 한국, 종교 개신교이며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목사로 아버지 영향을 받아 CCM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유은성 직업과 김정화와 첫 만남

유은성은 가수, 전도사, 교수, 작곡가로 CCM 가수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5개이며 학위는 3개라고 하는데요. 배우 김정화도 남편 유은성의 열정적인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은성 김정화 부부는 2013년 8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음악 작업을 하다가 만났고 서로 봉사 활동을 하면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정화가 모친상을 당했을 때 옆에서 위로해 주며 가까워졌다고 하네요.

유은성 김정화 기적 같은 러브스토리

유은성은 아내 김정화를 처음 봤을 때 사람으로 안 보였고 다른 세계 사람 같았다고 합니다. 너무 예뻐서 눈도 못 마주쳤다고 하네요. 교제 한 달 만에 김정화에게 프러포즈를 했고 그 당시에는 김정화가 별 다른 대답이 없었다고 합니다. 3개월이 지나고 나서 김정화가 '연애를 그만하자' 하면서 결혼하자고 해서 유은성은 펑펑 울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정화는 남편 첫인상이 안 좋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다크서클도 있고 뭔가 음악 하는 사람은 예민할 것 같았다고 하네요. 만나다 보니 반전 매력이 있었고 이 사람과는 결혼해도 되겠다 싶어 4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정화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hwa_jjung/

유은성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ueunsung/

김정화 가정사와 친언니

김정화 고등학교 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다고 합니다. 부모님 이혼 후 아버지가 재혼을 하셨고 어렸을 때는 새어머니를 엄마로 받아들이지 못했다고 하네요. 부모님 이혼으로 인해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정화에게는 친언니 김효정이 있습니다. 언니 김효정은 김정화가 자신에게 엄마 같은 동생, 인생 선배로 동생 때문에 공부도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유은성, 배우 김정화의 집안과 부모님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연예계에서 활발히 활동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남자친구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배우 남보라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남보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남보라 가족 아빠 엄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