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이봉련과 남편 이규회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봉련 이규회 부부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2.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러브스토리
3. 이봉련 이규회 부부의 결혼 생활
4.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연기 호흡

이봉련 이규회 나이, 고향, 학력 등 정보

배우 이봉련 본명 이정은, 나이 1981년생 42살이라고 합니다. 고향 대구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대구예술대학교 사진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사진학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이규회 나이 1970년생 53살이며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내 이봉련이 있습니다. 이규회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1989년 연극 '맥베드'로 배우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정보는 없습니다.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러브스토리

이봉련은 남편 이규회와 극단 선후배 사이로 나이차이 1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과거 공연을 하기 위해 일본 출장을 갔고 출국 전날 배우 이규회가 밥을 사준다고 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이봉련은 배우 이규회가 자신에게 관심이 있나 생각하게 되었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봉련 아버지가 암 투병 중일 때 남자친구였던 이규회가 새벽 시간에도 서울 공연장과 대구 병원에 데려다줬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남편 이규회가 큰 힘이 되었고 의자가 많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봉련 이규회 부부의 결혼 생활

이봉련은 남편 이규회와 7년이 넘는 장기 연애를 하고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9년 10월 남편 이규회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임신, 자녀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봉련은 오랜 기간 연극 극단에서 연극배우 활동을 하다가 최근에는 드라마에서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알아주는 사람이 많아졌고 여유를 갖기보다는 연기를 더 많이 하고 싶다고 합니다. 남편 이규회에게도 '우리는 시간이 없다, 조급하게 살자'며 이렇게 대화를 한다고 하네요. 또 이봉련 기규회 부부는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아니까 서로 연기에 대해 칭찬만 하고 제일 많이 수다를 떤다고 합니다. 일상을 같이 사는 존재라고 하네요. 

남편 이규회 소름돋는 연기 보기 -

https://youtu.be/qz6jMJc_BQg

이봉련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Xw3NAD848Vw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연기 호흡

과거 남편 이규회가 연극 연출을 하고 이봉련은 연기를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한 작품에서 같이 연기하는 것보다 각자 연기를 하는 것이 나은 것 같다고 하는데요. 결혼 전 같은 공연을 하게 되니 세상에서 가장 재미없는 작업이었다고 합니다. 일을 따로 알아서 각자의 공간에 있는 게 어떨까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편 이규회는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희섭 역을 맡게 되었으며 이봉련은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현진영 아내 오서운 러브스토리 자녀

현진영 아내 오서운 러브스토리 자녀 현진영 과거 리즈시절 현진영 부인 아내 오서운 현진영 결혼 자녀 레전드 가수 현진영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