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서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칸쿤lover 2023. 6. 30. 22:59

서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서지훈은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이강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사주왕'에서 금태영 역을 맡았고 드라마 'YOUTH'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지훈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서지훈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서지훈 배우가 된 계기
3. 서지훈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서지훈 인스타그램
5. 서지훈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서지훈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본명 - 서지훈, 국적 - 한국

나이 - 1997년 4월 25일 26살

키 - 184cm, MBTI - INFP

고향 - 대구광역시 달서구

가족 - 부모님

학력 - 성지중학교, 경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

소속사 - 매니지먼트 구

데뷔 - 2016년 드라마 '시그널'

몸무게, 혈액형 - 비공개

서지훈 배우가 된 계기

서지훈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2016년 드라마 '시그널'에서 장태진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9년에는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이수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드라마 '드림하이' 주인공 김수현 연기를 보고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사투리를 잘 안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 대구광역시에서 살다가 2015년 19살 때 서울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지훈 과거사진과 이상형

서지훈의 과거 어린 시절 모습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자신만의 매력포인트는 어딘가 돋보이는 매력은 찾지 못했지만 하나를 꼽자면 눈이라고 합니다. 팬들에게는 큰 키와 반달 눈웃음으로 멍뭉미 대형견 같은 남자로 여심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연기를 시작하면서 이상형 찾을 시간도 없다고 했습니다.

서지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hux/

서지훈 학창 시절과 실제 성격

서지훈은 학창 시절 평범했다고 합니다. 대구에서 남고를 나왔고 대구 촌놈이라고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꾸미는 것에 관심도 없었으며 패션도 몰랐다고 하네요. 대구 동성로에 놀러 가도 남들 패션 구경하기 바빴지만 소속사에 들어가면서 새로운 경험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무뚝뚝한 편이며 촬영 후 집에 가면 기운이 빠져서 조용하게 있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서지훈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윤지온 MBTI와 실제 성격

윤지온 MBTI와 실제 성격 배우 윤지온은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조득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우연일까?'에서 방준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지온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민현 과거사진과 친누나  (0) 2023.07.02
하종우 과거사진과 MBTI  (0) 2023.07.01
정상훈 실제 성격과 아내  (0) 2023.06.29
윤지온 MBTI와 실제 성격  (0) 2023.06.28
김지은 놀라운 몸매와 집안  (0) 2023.06.27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