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나연 아나운서 인스타와 금수저 집안?

스포츠 아나운서 이나연은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FC 아나콘다 축구팀으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스포츠 아나운서 이나연의 인스타와 금수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이나연 나이, 가족, MBTI 등 정보
2. 이나연 아나운서 활동과 최근 인기
3. 이나연 남희두 커플 러브스토리
4. 남자친구 남희두 인스타그램
5. 이나연 인스타그램
6. 이나연 졸업사진과 금수저 집안, 부모님

스포츠 아나운서 이나연 프로필

본명 - 이나연, 국적 - 한국

나이 - 1996년 4월 22일 27살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2cm, 몸무게 - 46kg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외동딸)

학력 - 압구정 현대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 언론홍보영상학

MBTI - ESFP

소속사, 혈액형 - 비공개

이나연 아나운서 활동과 최근 인기

이나연은 스포츠 아나운서로 JTBC 골프, OBC 등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했습니다.

2022년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하여 전남친 남희두와 함께 나와 큰 주목을 받았고 전남친과 재결합을 하였다고 하네요. 환생연애2 출연 후 많은 사랑을 받아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광고, 명품 브랜드 행사,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골때녀' 출연에 대해서는 알고 보니 중학교 시절 육상 선수 활동, 대학교 시절 축구동아리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일단이나연 NAYEON'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 33.1만 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다이어트, 일상 브이로그, 먹방, 취미 생활, 뷰티, 커플 브이로그 등 여러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나연 남희두 커플 러브스토리

이나연 남희두 커플의 나이차이 1살 차이이며 2018년 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헤어짐과 재결합을 반복하다가 '환승연애2'에서 최종 커플이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과거 결별 사유는 계속되는 싸움에 지쳤다고 했습니다.

남자친구 남희두 직업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이며 두 사람 모두 연세대학교로 학교 CC였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남자친구 남희두의 경기를 보러 가고 자주 만나면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친 남희두 키 186cm, MBTI INTP, 가족 부모님, 누나 1명, 군대 부상 때문에 면제를 받았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남희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andy_er/

이나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nayommi/

이나연 졸업사진과 금수저 집안, 부모님

이나연의 과거 졸업사진 얼굴을 보면 항상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엄친딸로 대학교 시절에는 학교 홍보대사, 스포츠 매거진 기자, 캘리포니아 교환학생 활동을 했으며 대학 졸업 후 스포츠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하네요.

스포츠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아버지를 따라 골프장에 갔다가 골프라는 운동에 빠졌다고 합니다. '모태 금수저'라는 말이 있어 부모님 직업을 많이 궁금해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골때녀 FC 아나콘다 이나연의 인스타와 금수저 집안?, 엄마, 아빠 직업,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배혜지 기상캐스터 수입과 몸매

배혜지 기상캐스터 수입과 몸매 배혜지 기상캐스터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4'에서 FC 아나콘다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풋살 동아리 출신으로 '골때녀'에 합류하게 되었

cancun.tistory.com

 

박선영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배우 박선영 과거사진과 집안, 아버지 배우 박선영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선영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