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달이 김성은 나이와 과거사진, 성형

미달이 영화배우 김성은은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코 재건 수술 과정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미달이 김성은의 나이와 과거사진, 성형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미달이 김성은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미달이 김성은 뉴질랜드 유학과 학창 시절
3. 미달이 김성은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4. 미달이 김성은 인스타그램
5. 미달이 김성은 힘들었던 가정사

김성은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본명 - 김성은, 국적 - 한국, 닉네임 - 라라

나이 - 1990년 7월 23일 32살

고향 - 경기도 성남시

혈액형 - A형, 종교 - 개신교

키 - 152cm

학력 - 상탄초등학교, 화수중학교, 백양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가족 - 아버지 김병욱, 어머니 박선이

소속사 - 원패스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8년 드라마 '순풍산부인과'

몸무게, MBTI - 비공개

김성은 뉴질랜드 유학과 학창 시절

김성은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 작가, 유튜버로 1998년 시티콤 '순풍산부인과'에서 박미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역 시절부터 큰 인기를 얻었지만 순풍산부인과 촬영이 끝난 후 뉴질랜드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2004년 한국으로 와 중학교 1학년으로 편입하였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미달이'라고 부르는 것을 싫어했지만 지금은 자신을 '미달이'로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8년부터 아프리카TV를 시작하여 2019년 1월 베스트 BJ로 선발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수준 미달 김성은'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4.02만 명이라고 하네요.

SBS 순풍산부인과
SBS 순풍산부인과
tvn 감자별

김성은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김성은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김성은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말하기를 외모 콤플렉스 때문에 무턱 수술, 하악골 수술, 쌍꺼풀, 광대뼈 축소술, 코수술 등 성형 수술을 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성형 수술 보형물이 얼굴에 맞지 않아 재건 수술을 하였고 다시 과거의 얼굴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수술이 여섯시간이 걸려 코 재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배우 '조진웅'이라고 했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8SI4MZSl7ZY

미달이 김성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ara_sungeun/

 

미달이 김성은 힘들었던 가정사

김성은은 원래 소극적인 성격을 가졌는데 어떻게 하다 보니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 데뷔작부터 큰 사랑을 받아 자신을 알아보는 많은 인파 때문에 힘이 들었다고 하네요. 김성은은 외동딸로 엄마가 김성은을 케어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업가이셨던 아빠 뒷바라지를 못해 부모님이 불화와 마찰이 생겼다고 하네요.

이후 아버지 사업이 망하며 부도가 크게 났고 그래서 뉴질랜드 유학 중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으로 온 후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아주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김성은 어머니는 재혼을 하셔서 김성은에게 새아버지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미달이 김성은의 나이와 과거사진, 성형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 나이 키 인스타 엄마 슛돌이 지승준은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18년 만에 방송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슛돌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소녀 과거사진과 이혼, 남편  (0) 2023.07.14
석매튜 키, 국적과 인스타  (0) 2023.07.13
기은세 나이와 과거사진, 남편  (0) 2023.07.11
갈소원 과거사진과 혼혈  (0) 2023.07.10
염정아 남편과 인스타  (0) 2023.07.08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