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윤경 실제 성격과 성형 유무

배우 하윤경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반지음 전생의 여동생, 조경사 윤초원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 속에서'에서 윤보민 역을 맡았는데 배우 이정은 아역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하윤경의 실제 성격과 성형 유무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하윤경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하윤경 배우가 된 계기
3. 하윤경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4. 하윤경 배우 데뷔와 사자 전문 배우

하윤경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하윤경 본명 하윤경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군포시라고 합니다. 가족 정보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나이 1992년 29살,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 키 165cm, MBTI INFP라고 하네요.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로 수상 정보는 제23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신인인기상, 제23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자연기상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무던하고 여유가 있는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하윤경 배우가 된 계기

하윤경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2022년 드라마 '이상형 변호사 우영우'에서 변호사 최수연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2학년 시절 입시 준비 중 연기를 배우게 되었고 영화, 공연을 보면서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모님을 졸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서울까지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 학원에서 1등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고등학생이지만 섬세한 연기를 보여줘 호평을 받았고 결국 좋은 학교에 붙어 평생의 운을 다 끌어 쓴 것 같다고 합니다. 

하윤경 과거모습과 실제 성격

하윤경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필라테스 자격증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예민한 성격으로 촬영할 때 가장 예민하다고 합니다. 컨디션이 안 따라주면 스스로에게 예민해지며 이것저것 신경이 쓰여서 배려하느라 피곤해진 적도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수연 캐릭터가 자신의 성격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좋은 사람은 아니지만 좋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한다는 점이 특히 닮았다고 하네요. 

하윤경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D7YRifQtCy4

하윤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yoonkie/

 하윤경 배우 데뷔와 사자 전문 배우

하윤경은 2015년 청소년극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영화와 연극을 오가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고 2020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금수저 신경외과 펠로우 허선빈 역을 맡아 제대로 눈동장을 찍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의사, 변호사 등 캐릭터를 맡아 '사자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스릴러, 액션 등 장르물에 도전하고 싶고 악역도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하윤경의 실제 성격과 성형 유무,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남자친구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배우 남보라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남보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남보라 가족 아빠 엄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