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기예보 나들 나이와 아내, 아들

가수 일기예보 나들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기예보 나들의 나이와 아내, 아들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일기예보 나들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일기예보 나들 주목받은 계기
3. 일기예보 나들 과거사진과 아내, 아들
4. 일기예보 나들 간경화 투병과 미술 전공

일기예보 나들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일기예보 나들 본명 박영렬, 예명 박영열이며 나이 1968년 9월 23일생으로 54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부인, 아들 3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공업디자인학 학사, 백석대 대학원 목회학과 신학석사이며 국적 한국, 고향 전라남도 광주,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 그룹 180, 소속사 민사운드엔터테인먼트로 1993년 일기예보 정규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기예보 나들 주목받은 계기

나들 직업 가수, 작곡가로 그룹 일기예보 멤버이며 과거에는 '015B' 3집 객원싱어 활동을 했습니다. 1989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동상 입상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정구련, 강현민과 '일기예보'를 결성하게 되었고 2집 활동 이후 '정구련'이 탈퇴하면서 일기예보는 2인조가 되었다고 하네요. 3집 노래 인형의 꿈, 좋아 좋아 등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에 출연했고 2021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나왔다고 하네요.

일기예보 나들 과거사진과 아내, 아들

일기예보 나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자녀는 아들 3명이 있다고 하네요. 아내 분을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과거 학창 시절 버스정류장에서 매일 마주치는 여고생이있었고 여신 같은 존재였다고 합니다. 그 친구가 미술을 전공하였고 자신도 그 미술학원을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별 매력 없었는데 보면 볼수록 끌리고 한 두 번 만나보려고 했는데 만나보니 너무나 괜찮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몰랐지만 몇 번 만나보니 자신이 알지 못한 많은 것들을 가지고 여성이었다고 하네요.

일기예보 과거 음악 무대 보기 -

https://youtu.be/lZBMy8nzfSc

일기예보 나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ah_deul/

일기예보 나들 간경화 투병과 미술 전공

일기예보 나들은 간경화 판정을 받아 1999년 일기예보가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북 진안에서 가족들과 함께 살면서 자연치료를 했지만 병이 나아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2020년 사촌동생의 간 기증을 받아 건강을 회복했고 다시 노래를 부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1년 원래 미술 전공자로 자신이 만든 음악들을 그림으로 그려 갤러리 콘서트 공연을 계획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일기예보 나들의 나이와 아내, 아들,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유리상자 근황 박승화 아내 강민아

유리상자 근황 박승화 아내 강민아 유리상자 박승화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K2 김성면, 일기예보 나들, 가수 이정봉과 함께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