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진경 과거사진과 이혼

칸쿤lover 2023. 4. 16. 01:32

진경 과거사진과 이혼

배우 진경은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 서민정 역을 맡아 김희애, 문소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택배기사,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등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진경의 과거사진과 이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진경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배우 진경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진경 과거 리즈 시절과 결혼, 남편
4. 진경 엄친딸 시절과 실제 성격

진경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배우 진경 본명 진경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상남도 창원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잠전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피아노과,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스페인어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전문사이며 나이 1972년 3월 27일 51살, 키 166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종교 개신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배우 진경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진경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1998년 연극 '어사 박문수'에서 박문수 역을 맡아 데뷔를 했습니다. 10년 동안 연극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운 당신'에서 민지영 역을 맡아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감시자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하나뿐인 내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에 출연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친언니가 대학교에서 연극반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부모님 반대가 심했지만 협상 후 한예종에 입학하여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진경 과거 리즈 시절과 결혼, 남편

진경의 2012년 드라마 출연 당시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했었다고 합니다. 2019년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미혼이 아닌 이혼 경력이 있는 돌싱이라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재혼 계획, 이혼 사유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전남편과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진경 엄친딸 시절과 실제 성격

진경은 엄친딸이며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스페인어과 2등으로 입학하였다고 합니다. 입학 후 전교 10등을 했고 한국외국대학교 불어과에 입학하였지만 나흘 만에 자퇴를 하였다고 하네요. 배우 꿈을 위해 자퇴를 하고 한예종 연극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적이고 도도한 이미지로 보이지만 실제 성격은 허당미가 있다고 하네요. 호흡을 맞춘 동료 배우들이 자신을 알고 나면 다들 이렇게 맹탕인 줄 몰랐다고 하니까 욕인지 칭찬인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진경의 과거사진과 이혼,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배우 활동을 활발히 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진경 소름돋는 연기력 보기 -

https://youtu.be/3ilqKj_MMN0

진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kyung_actress/

 

문소리 남편 장준환과 러브스토리

문소리 남편 장준환과 러브스토리 배우 문소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퀸 메이커'에서 오경숙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는 애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플러

cancun.tistory.com

 

서이숙 나이와 결혼 안 한 이유

서이숙 나이와 결혼 안 한 이유 배우 서이숙은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 손영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는 박씨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