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소리 남편 장준환과 러브스토리

배우 문소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퀸 메이커'에서 오경숙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는 애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플러스 드라마'레이스'에서 구이정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소리의 남편 정준환과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문소리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문소리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3. 문소리 남편 장준환과 딸
4. 문소리 성형 권유와 실제 성격

문소리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배우 문소리 본명 문소리이며 국적 한국, 고향 부산광역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문창준, 어머니 이향란, 남동생, 남편 장준화, 딸 장연두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삼정초등학교, 석촌중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사범대학 교육학,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예술학이며 키 164cm, 혈액형 A형, 종교 불고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로 1999년 영화 '박하사탕'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문소리 배우 데뷔와 과거사진

문소리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선생님을 준비했지만 연기를 알게 되면서 억눌런던 게 확 터졌다고 합니다. 자신이 뭘 하고 싶은지, 뭘 원하는지 알게 되어 연기를 안 하면 한이 될 것 같아서 배우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문소리는 성대 연극반에서 소문난 퀸카로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아름다운 얼굴로 학창 시절에도 연애를 쉬어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문소리 남편 장준환과 딸

문소리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6년 지금의 남편 장준환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4살 차이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영화감독,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문소리 장준환 부부가 만나게 된 계기는 장준환 감독이 가수 정재일 뮤직비디오를 맡은 적이 있는데 뮤비에 문소리가 나왔다고 하네요. 첫 미팅에서 문소리를 보게 되었고 너무 맘에 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소리는 영화하는 사람이 싫었고 감독들은 더 싫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장준환의 용감하게 고백을 하였으며 1년 만에 두 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문소리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bVJeOMKPIJc

문소리 결혼 생활 보기 -

https://youtu.be/pYeiErmq0EA

문소리 성형 권유와 실제 성격

문소리는 과거 성형 권유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데뷔 당시 성형 수술 권유를 많이 받았고 영화 '바람난 가족' 직전에는 제작자로부터 직접 권유를 받았으나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지만 실제로는 화면보다 아담하다고 합니다. 성격은 평소 재치가 있고 걱정이 많은 타입이라고 하네요. 과감하지 못한 타입이라 무언가를 하고 싶으면 오랫동안 고민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문소리의 남편 장준환과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이봉련과 남편 이규회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보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