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이숙 나이와 결혼 안 한 이유

배우 서이숙은 넷플릭스 드라마 '퀸메이커'에서 손영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 엄마'에서는 박씨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이숙의 나이와 결혼 안 한 이유, 과거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서이숙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서이숙 힘들었던 배우 데뷔
3. 서이숙 가정사와 갱년기
4. 서이숙 결혼 안 한 이유

서이숙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배우 서이숙 본명 서이숙이며 국적 한국, 고향 연천군 전곡읍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꼐는 아버지, 어머니 정복동,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키 168cm이며 학력 사항은 전곡중학교, 전곡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음악대학 국악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퀀덤이엔엠으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0년 드라마 '제중원'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나이 1966년 12월 6일생으로 56살이며 혈액형, 몸무게, MBTI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서이숙 힘들었던 배우 데뷔

서이숙은 연극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는 배드민턴 선수 활동을 했고 졸업 후에는 사회체육 코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어느 날 연극 '신의 아그네스'를 보고 충격을 받아 수원예술극장 단원 모집 공고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89년에는 미추에 입단을 하여 코러스 일을 하게 되었고 15년 동안 코러스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드디어 2003년 연극 '허삼관 매혈기'에서 첫 주연을 맡아 동아연극상, 히서연극상 신인상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이숙 가정사와 갱년기

서이숙은 어린 시절부터 외롭게 자랐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고 친동생은 중학교 시절 사고로 하늘나라에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44살 때 종합건강검진을 받았고 갑상생암 판정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수술 후 완치를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갱년기를 겪으면서 정신적인 변화가 많다고 하는데요. 젊은 시절에는 사람들과 술 마시고 수다 떠는 것이 재미가 있었는데 지금은 뭘 해도 재미가 없다고 합니다. 잘 늙어가는 것은 참 중요한 일이라고 하네요.

서이숙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vZXgBjBOjLc

서이숙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yisook/

서이숙 결혼 안 한 이유

서이숙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이혼 경력은 없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에는 배우 활동 외에 신경 쓰는 것이 귀찮아 연애를 하지 않앟고 지금은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쁘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고 결혼에 대해서는 좋은 사람이 있으면 결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사람 만나는 횟수를 줄이고 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는 안 될 것 같고 결혼할 때를 놓친 것 같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욕망 없는 남자로 욕망이 가득하면 감당을 못할 것 같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서이숙의 나이와 결혼 안 한 이유, 과거사진,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문소리 남편 장준환과 러브스토리

문소리 남편 장준환과 러브스토리 배우 문소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퀸 메이커'에서 오경숙 역을 맡았고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는 애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즈니플러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