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임현태 과거와 러브스토리

칸쿤lover 2023. 4. 14. 18:45

임현태 과거와 러브스토리

뮤지컬 배우 임현태는 가수 레이디 제인과 결혼 소식으로 근황을 알렸습니다. 임현태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레이디 제인'이 이상형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임현태의 과거와 러브스토리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임현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임현태 아이돌 그룹 활동과 배우 전향
3. 임현태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4. 임현태, 레이디 제인 러브스토리

임현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배우 임현태 본명 임현태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수원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부인 전지혜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학과,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나이 1994년 3월 19일 29살, 키 178cm, MBTI ENTP라고 하네요. 소속사 다홍엔터테언먼트로 2014년 빅플로 미니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군대 군필이며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임현태 아이돌 그룹 활동과 배우 전향

임현태는 가수, 탤런트, 뮤지컬 배우로 아이돌 그룹 빅플로 멤버였으며 예명 '하이탑'이었다고 합니다. 2014년부터 아이돌 그룹 빅플로 멤버로 가수 활동을 하였으며 2014년 드라마 '하숙 24번지'에 출연하면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15년부터는 본명 '임현태'를 사용하면서 뮤지컬배우로 전향하였고 2019년에는 그룹 빅플로 탈퇴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2023년에는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에서 범죄자 김영민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임현태 과거사진과 학창 시절

임현태의 과거 아이돌 시절 비주얼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화보 사진을 보니 대단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현태는 6살 때부터 피아노를 쳤고 고등학교도 피아노과로 진학하려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고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연기학원을 다닌 후 계원예고 연극영화과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학교를 다니던 중 유튜브를 통해 거칠게 하는 랩을 보고 되었으며 그때부터 랩 가사를 쓰면서 직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레이디 제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urladyjane/

임현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imht0319/

임현태, 레이디 제인 러브스토리

임현태는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과 7년 열애 후 2023년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예비 아내 레이디 제인과 나이차이 10살 차이이며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은 2016년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 임현태가 MC였던 한 예능 프로그램에 '레이디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었다고 하네요. 임현태는 '레이디 제인'을 보고 첫눈에 반해 연락처를 물어보고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성격이 잘 맞아 7년 동안 교제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레이디제인'은 남편 '임현태'에 대해 말하기를 나이에 비해 성숙하고 남자다운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임현태의 과거와 러브스토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하기를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남자친구

남보라 가족 소개 아빠 엄마 배우 남보라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남보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남보라 가족 아빠 엄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