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퇴직금을 미리 받아 인왕산 밑에 집을 지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의 집안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김대호 아나운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2. 김대호 아나운서 활동과 집안
3. 김대호 과거사진과 댄스 실력
4. 김대호 아나운서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김대호 아나운서 나이, 고향, 가족 등 정보

김대호 아나운서 본명 김대호이며 국적 한국, 고향 경기도 양평군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동생 김성호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개군초등학교, 개군중학교, 양평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경영학과이며 나이 1984년 10월 8일 38살, MBTI INTP라고 하네요. 소속사 MBC로 경력 정보는 MBC 아나운서 차장, MBC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 아나운서 최종합격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김대호 아나운서 활동과 집안

김대호는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에서 참가하였고 최종 합격자가 되어 MBC에 입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 후 MBC 이브닝 뉴스, 생방송 오늘 저녁, MBC 뉴스투데이, 출발 비디오여행, 12 MBC 뉴스, 댄싱 위드 더 스타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했습니다. 주로 MC, 뉴스 앵커로 진행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나운서 선발 후 고위 관계자에 의한 내정설, 빽으로 입사했다는 루머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부모님은 오리고기 집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남동생 김성호는 한국, 중국에서 잠깐 아나운서 활동을 했고 현재는 일반 회사를 다닌다고 합니다.

김대호 과거사진과 댄스 실력

김대호 아나운서의 과거 어린 시절 비주얼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 계정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김대호 아나운서는 년 예능 프로그램 '댄싱위드더스타 시즌3'에 참가하여 5강까지 올라갔다고 합니다. 그 당시 숙직 근무와 라디오 뉴스를 진행하면서도 숙직실에서도 춤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탈락 후에는 금단현상으로 클럽에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대호 댄스 실력 보기 -

https://youtu.be/6EBAJJg6Al0

김대호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c2PmxGEGRsQ

아나운서가 된 계기와 실제 성격

김대호는 군대 제대 후 미래에 대한 고민을 했고 외모로나 목소리로 보나 아나운서가 제격인 것 같아 대학교 때 아나운서 준비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낙방을 했지만 그때 마침 MBC에서 아나운서르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하길래 참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입사원'을 통해 과제를 수행해 나가면서 아나운서에 대한 매력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태도는 진지한데 너무 솔직해서 웃음이 나오는 반전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의 집안과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조정린 과거사진과 남편

조정린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겸 기자 조정린은 결혼식 소식을 전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치부 기자 조정린의 과거사진과 남편,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조정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