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장나라 집안과 남편 직업

칸쿤lover 2023. 4. 17. 21:19

장나라 집안과 남편 직업

가수 겸 배우 장나라는 드라마 '패밀리'에서 강유라 역을 맡아 배우 장혁, 채정안, 김남희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해피엔드'에서 서재원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나라의 집안과 남편 직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장나라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2. 장나라 과거 대단한 인기
3. 장나라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4. 장나라 집안과 부모님

장나라 나이, 고향, 종교 등 정보

배우 장나라 본명 장나라이며 나이 1981년 3월 18일생으로 42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주호성, 어머니, 오빠 성원, 사촌 정재연, 남편이 있습니다. 키 163cm, 몸무게 41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역촌초등학교, 덕산중학교, 예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라원문화로 2001년 시트콤 '뉴 논스톱'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국적 한국, 고향 서울특별시, 종교 개신교라고 합니다.

장나라 과거 대단한 인기 

장나라는 가수, 영화배우, 탤런트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우연한 기회에 학습지 광고에 출연하면서 브라운관에 처음 얼굴을 비추게 되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후 가요대상,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2001년부터 2004년까지 대단한 인기를 자랑했다고 합니다. 2004년 말부터 2011년까지는 중국 활동을 하면서 중국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중국에서 '천후'라는 칭호를 받고 있는데 최고의 여성 연예인에게 붙는 칭호라고 합니다. 

장나라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장나라는 동안으로 유명한 연예인으로 지금도 완벽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부터 인형 같은 미모를 보여줘 성형 안 한 모태 미녀라고 하는데요. 부모님의 끼와 재능, 외모를 물려받아 어렸을 때부터 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22년 6월 26일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과 나이차이 6살 창이며 남편 직업 영상업계 종사자라고 하네요. 남편 분과는 2019년 드라마 'VIP'에서 처음 만났고 예쁜 미소와 성실하고 선한 성격을 가졌다고 합니다.

장나라 집안과 부모님

장나라 아빠 주호성은 연극배우, 성우, 연극 연출가로 최근에는 연극 '어느 날 갑자기'에서 노배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장나라 엄마 얼굴을 보니 장나라가 엄마를 많이 닮았고 동안은 집안 내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친오빠 장성원도 배우 겸 소속사 대표로 장나라 1인 기획사 라원문화 대표직을 맡고 있습니다. 사촌 동생 정재연은 영화배우 겸 가수로 라원문화 소속 연예인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장나라의 집안과 남편 직업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앞으로도 노래, 연기 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빠 성원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ungwon_jang0807/

장나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nara0318/

 

조정린 과거사진과 남편

조정린 과거사진과 남편 배우 겸 기자 조정린은 결혼식 소식을 전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치부 기자 조정린의 과거사진과 남편,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조정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