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민규 과거사진과 MBTI, 프듀

탤런트 김민규는 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차세음 수행 비서 김태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에서 도성대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김민규의 과거사진과 MBTI, 프듀, 과사, 여친,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탤런트 김민규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김민규 프듀X101 최종 순위와 학창 시절
3. 탤런트 김민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4. 탤런트 김민규 취향, 울산의 아들
5. 김민규 프듀 출연 영상보기
6. 배우 김민규 인스타그램

탤런트 김민규 프로필

본명 - 김민규, 국적 - 한국

나이 - 2001년 3월 12일 22살

고향 - 경상북도 구미시

키 - 185cm, 몸무게 - 58kg, 혈액형 - a형

학력 - 문현초등학교, 화임중학교, 문현고등학교, 영동고등학교 

종교 - 개신교, MBTI - ISTJ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소속사 - 강엔터테인먼트

데뷔 - 2020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

군대 - 미필

결혼 - 미혼

여자친구 유무, 이상형 - 비공개

김민규 프듀X101 최종순위와 학창 시절

김민규는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로 프듀 X 101 참가자라고 합니다. 최종 순위 12위를 하면서 아쉽게 탈락했다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는 원래 배우 연습생으로 고등학교 시절 연극부 지원을 했고 연기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내방 오디션을 통해 소속사에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에는 탁구 선수 활동을 하여 합숙 훈련 및 전국대회 출전한 경험이 있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학교 밴드부 부원으로 밴드 활동을 했고 포지션 드럼이었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드럼, 피아노, 바이올린, 기타 등 악기를 많이 배웠다고 하네요. 

탤런트 김민규 과거사진과 실제 성격

탤런트 김민규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지금도 잘생긴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속눈썹이 길어 샤프심 10개 이상을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듀스 X 101 참가 당시 비주얼 순위 1위를 했고 속쌍꺼풀, 도톰한 입술,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방송 초반 치야 교정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실제 성격은 솔직하고 외향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외향적인 성격으로 프로듀스 X 101을 하면서 친해진 연습생이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학창 시절에는 말수가 없고 조용했다고 합니다.

mnet 프로듀스X101

4. 탤런트 김민규 취향, 울산의 아들

좋아하는 계절 - 겨울

좋아하는 음식 - 한식, 고기 삼겹살, 만두

좋아하는 색깔 - 검은색, 핑크색

좋아하는 브랜드 - 뱅뱅

살면서 특별한 꿈 - 예지몽으로 꿈에서 본 것 같은 상황이 현실에서 일어난 적이 있음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 유럽

울산의 아들 김민규 울산 추전 - 대왕암공원 해돋이, 쫄쫄이 간식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민규의 과거사진과 MBTI, 프듀, 부모님, 리즈 시절, 엄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민규 프듀 출연 영상 보기 -

https://youtu.be/ZxdtbkLP3-E?si=TksaDVW45qs9d4Bg

배우 김민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imminkyu_0312

 

박호산 아내 직업과 아들 박준호

박호산 아내 직업과 아들 박준호 배우 박호산은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마에스트라, 영화 데드맨, 리퀘스트, 화사한 그녀 등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호산의 아내 직업과 아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