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재준 과거사진과 키, 복근

배우 이재준은 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에서 씨름 선수 곽진수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장동윤, 이주명, 윤종석, 김보라, 이주승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재준의 과거사진과 키, 복근, 과사, 여친,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우 이재준 나이, 키, 고향 등 정보
2. 이재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3. 이재준 과거사진과 결혼, 성격
4. 이재준 학창 시절과 무용수 활동
5. 이재준 시골경찰 영상보기
6. 배우 이재준 인스타그램

배우 이재준 프로필

본명 - 이재준,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10월 20일 33살

고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키 - 188cm, 혈액형 - A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초림초등학교, 내정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무용과

군대 -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13년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유튜브 채널 - 하이재준

몸무게, MBTI, 종교, 소속사 - 비공개

이재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재준은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 유튜버로 무용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영화 생살,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 두 번째 스무 살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고 2016년에는 일일 드라마 '우리 집 꿀단지'에서 강마루 역으로 데뷔 3년 만에 주연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시골경찰 시즌2'에 출연하며 자신 만의 허당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재준은 대학교 때 무용을 전공했지만 잦은 부상으로 인해 포기했고 모델 활동을 하면서 배우 일과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재준 과거사진과 결혼, 성격

이재준은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복근이 돋보인다고 하네요.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상형은 이야기 잘 통하고 배울 수 있는 여성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부터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으나 배우 데뷔 후 낯을 가리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내성적인 성격으로 변했지만 다시 바꿔보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 '시골 경찰 2'에서는 웃음제조기로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재준 학창 시절과 무용수 활동

이재준은 어린 시절부터 태권도를 오래 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연극영화과를 지망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발레를 만나면서 대학교 시절 무용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는 무용수로 성공한 후 모델, 배우 활동을 하고 싶었는데 잠시 쉬어가는 타임에 시작한 패션모델 일이 잘 풀려 배우 활동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우리 집 꿀단지'에 출연하면서 연기 논란도 있었지만 연기에 대한 욕심이 더 생겼다고 하네요. 부족함을 채워 빈틈없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재준의 과거사진과 키, 복근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재준 시골경찰 출연 영상보기 -

https://youtu.be/xhlHAX9V1Yo?si=KYe9UVUHM0cEqZ8t

배우 이재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jj1020/

 

손헌수 근황과 아내 직업

손헌수 근황과 아내 직업 개그맨 손헌수는 결혼식 기사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2023년 10월 15일 지금의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손헌수의 근황과 아내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