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모델 정혁 아버지와 엄마

칸쿤lover 2023. 8. 19. 21:47

모델 정혁 아버지와 엄마

모델 정혁은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아빠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살림남2'에서는 집 공개와 가족사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정혁의 반전 성격, 아버지와 엄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모델 정혁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정혁 원래 꿈 개그맨, 모델이 된 계기 
3. 정혁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4. 정혁 힘들었던 가정사와 왕따 고백
5. 정혁 근육질 복근 보기
6. 모델 정혁 인스타그램

모델 정혁 프로필

본명 - 정혁, 국적 - 한국

나이 - 1991년 9월 20일 31살

키 - 184cm, 몸무게 - 80kg, 혈액형 - A형

학력 -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형

종교 - 개신교, MBTI - INTJ

소속사 - 에스팀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5년 S/S 서울패션위키ㅡ 블라인드니스

군대 - 군필

정혁 원래 꿈 개그맨, 모델이 된 계기

정혁 직업 모델, 유튜버, 방송인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모델이 된 계기는 의류 브랜드 매장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모델 일을 해보라는 주변 사람들의 제의를 받아 포토폴리오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본인이 직접 의상을 구매하고 보정까지 해서 포트폴리오를 만들었으며 관계자들에게 어필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서울패션위크에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정식으로 모델 데뷔를 하였고 마이리틀 텔레비전, 나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는데 어린 시절에는 개그맨이 꿈이었다고 하네요.

MBC 나혼자 산다

정혁 과거사진과 반전 성격

정혁의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면 웃는 모습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남자다운 하관과 도톰한 입술이라고 하였고 과거 치아교정 시술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렸을 때 소심한 성격으로 왕따를 당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심하면 안 된다는 생각을 했고 그때부터 늘 에너지가 많은 밝은 정혁, 소심하고 조용한 정혁, 두 정혁이 자신 안에 공존한다고 하네요. 

정혁 힘들었던 가정사와 왕따 고백

모델 정혁은 과거 어릴 때 집안 형편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기초생활수급자였고 아버지 혼자 자신을 키워 위상 상태도 안 좋고 소심하고 내향적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따돌림을 당했다고 합니다.

일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보는 게 가장 설레고 밴드 노래가 안 끝나길 바라며 TV를 봤다고 하네요. 말 잘하고 에너지 넘치는 사람들을 보고 코미디언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개그맨 공채 준비를 한 적도 있지만 쟁쟁했던 경쟁자에 밀려 꿈을 포기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모델 정혁의 반전 성격, 아버지와 엄마, 집안, 유튜브, 이상형, 여친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정혁 근육질 복근 보기 -

https://youtu.be/FPUNixVhx9E

모델 정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rtistboy_/

 

손연재 결혼과 남편 직업

손연재 결혼과 남편 직업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남편 이준효와 결혼 1주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손연재의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