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칸쿤lover 2023. 4. 26. 23:39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모델 신현지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여성 출연자로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도슈코 우승자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2 신현지의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신현지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신현지 탑 모델이 된 계기
3. 신현지 과거사진과 도수코 우승 상금
4. 신현지 화려한 인맥과 공황장애

신현지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모델 신현지 본명 신현지이며 국적 한국, 키 175cm, 몸무게 49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진선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고려사이버대학교 실용어학부 실용외국어학이며 나이 1996년생으로 27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로 수상 정보는 제18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아시아스타상, 2013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 우승자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 혈액형, 종교,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신현지 탑 모델이 된 계기

신현지는 패션모델로 2014년 데뷔를 하여 한국의 탑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 예능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4'에 참가하였고 우승을 하면서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도수코 4 우승 후 해외 유명 모델 에이전시 IMG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2019년에는 세계 여자 모델 랭킹 TOP 50에 선정되었고 2020 F/W 시즌에는 동양인 최초 샤넬 메인 쇼 클로징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델이 된 계기는 어느 날 어머니가 모델 장윤주 책을 사 왔고 그 책 뒤에 모델 아카데미 수강권 할인권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모델 아카데미에 들어가면서 모델 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신현지 과거사진과 도수코 우승 상금

신현지의 모델 데뷔 전 비주얼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스키니 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모델로는 작은 키지만 비율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아버지 키 180cm, 어머니 키 170cm으로 신현지도 과거 어린 시절부터 키가 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4' 우승 상금 1억 원은 부모님을 드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수코 시즌4'에서도 특유의 쾌활하고 밝은 성격으로 도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신현지 패션쇼 무대 워킹 보기 -

https://youtu.be/IAZ1nFbi0ts

신현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amhyunjishin/

신현지 화려한 인맥과 공황장애

신현지와 친한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 이호정,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 모델 이솜, 지지 하디드, 카이아 거버, 벨라 하디드 등이며 배우 송혜교와는 친분이 깊어 여행을 같이 다닌다고 하네요. 블핑 제니와는 한 패션쇼에서 손을 꼭 잡고 한 시도 떨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공황장애가 심해 몸무게가 1~2달 만에 13kg가 빠졌다고 하네요. 그때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자신을 고용한 브랜드 측에서 살이 더 빠지면 더 이상 같이 일을 못한다고 말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결국 엄마에게 SOS를 쳤고 가족들의 도움으로 어느 정도 극복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모델 신현지의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퇴직금을 미리 받아 인왕산 밑에 집을 지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