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홍연진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칸쿤lover 2023. 4. 26. 21:18

홍연진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스위밍 아티스트 홍연진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스위밍 아티스트 홍연진의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홍연진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홍연진 과거 직업과 서커스 단원 활동
3. 홍연진 과거사진과 남편, 아들
4. 홍연진 인생사와 뇌진탕

홍연진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홍연진 본명 홍연진이며 국적 한국, 나이 38살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남편 안용주,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이화여자대학교이며 경력 사항은 2009년 태양의 서커스단 단원, 2004년 제28회 아테네올림픽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국가대표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3년 대통령기 MBC배 수영대회 최우수선수상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홍연진 과거 직업과 서커스 단원 활동

홍연진 직업 전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선수, 공연예술가로 한국인 최초 태양의 서커스 단원, 메인 코치라고 합니다. '태양의 서커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흥행 1위로 홍연진은 태양의 서커스의 유일한 워터쇼 오쇼 단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에는 대한민국 아티스틱 스위밍 국가대표 선수였으며 아테네 올림픽 싱크로나이즈드 경기에 출전했다고 합니다. 2009년부터 태양의 서커스 단원이 되었고 2021년부터는 첫 한국인 아티스트 코치 활동을 했습니다. 

홍연진 과거사진과 남편, 아들

홍연진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셰프 안용주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자녀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랑스러운 아들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남편 직업 셰프로 남편 안용주는 미국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홍연진 서커스 무대 보기 -

https://youtu.be/8o7U6P7gF5Q

홍연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qua_yj/

홍연진 인생사와 뇌진탕

홍연진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운동을 했고 운동밖에 몰랐다고 합니다. 방학 때도 합숙에 들어가 운동만 하고 살았는데 대학 졸업 후에는 뭔가 색다른 길을 찾고 싶었고 태양의 서커스 단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부모님께서 어려서부터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커스 곡예를 하다가 뇌진탕을 일으킨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공연은 항상 신나고 무대에서 동료가 실수하는 돌발 상황이 생기기도 하는데 그때를 잘 넘기는 것도 하나의 스릴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홍연진의 과거사진과 남편 직업,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퇴직금을 미리 받아 인왕산 밑에 집을 지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김대호 아나운서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