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의 게임2 파이 가정사와 인스타

유튜버 파이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여자 출연자로 이번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피의 게임2 파이의 가정사와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파이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파이 이름 뜻과 실제 성격
3. 파이 과거사진과 가정사
4. 파이 과거 왕따 사연과 열애설

파이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유튜버 파이 본명 강다온이며 학력 정보는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국적 한국이며 키 165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 MBTI INFP라고 하네요. 그밖에 소속사,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이는 반려견 파덕이를 키우고 있으며 강아지는 레브라도 리트리버 종이라고 하네요. 

파이 이름 뜻과 실제 성격

파이는 아프리카 TV  BJ,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파이.D'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구독자 수는 19.3만 명이며 콘텐츠는 여행, 일상 브이로그, 게임 방송, 댄스, 소통 등이라고 하네요. 예명 파이 이름 뜻은 원주율 파이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유튜버 활동 전에는 걸그룹 연습생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방송을 스스럼없이 하는 편으로 실제 성격은 털털한 편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머니 게임 출연 후 논란이 되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충분히 반상하고 있으며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파이 과거사진과 가정사

파이의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부모님이 이혼을 하셨고 불우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부모님 이혼 후 초등학교 5학년 시절부터 아빠와 살았지만 아빠의 가정폭력으로 가출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정폭력을 당한 친언니도 아버지와 연을 끊었고 자신도 아버지, 언니와 연을 끊었다고 합니다. 20살 때 엄마를 다시 만나게 되었지만 친엄마의 태도에 상처를 받았다고 하네요. 

파이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wqQ9kQmE3ag

파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iworld0314/

파이 과거 왕따 사연과 열애설

파이는 초등학교 때는 집안 형편이 어려워서 왕따를 당했고 중학교 때는 일진 여자애가 좋아하던 남자가 자신에게 관심을 보여 그다음 날부터 왕따를 당했다고 하네요. 매일 불려 다니며 맞았고 폭언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21년 머니게임 참가자 '가오가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사실이 아니며 가오가이는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고 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피의게임2 출연진 파이의 가정사와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후지이 미나 과거사진과 엄친딸 배우 후지미 미나는 웨이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평소 승부욕이 강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후지이 미나의 과거사

cancun.tistory.com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신현지 과거사진과 공황장애 모델 신현지는 웨이브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 시즌2'에 여성 출연자로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도슈코 우승자로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