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파퀴아오 가정사와 재산

칸쿤lover 2023. 4. 24. 20:22

파퀴아오 가정사와 재산

매니 파퀴아오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런닝맨'에서는 멋진 집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권투선수 파퀴아오의 가정사와 재산, 과거 리즈 시절 사진 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매니 파퀴아오 나이, 국적, 학력 등 정보
2. 파퀴아오 권투를 하게 된 계기
3. 파퀴아오 재산과 아내
4. 파퀴아오 가정사와 부모님

매니 파퀴아오 나이, 국적, 등 정보

매니 파퀴아오 본명 이매뉴얼 다피드란 파키아오이며 국적 필리핀, 고향 필리핀 제4공화국 부키드논 주 키바웨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부인 진키 파퀴아오, 아들, 딸이 있습니다. 키 166cm, 종교 개신교, 군대 예비역 육군 대령이며 나이 1978년 12월 17일 44살, 학력 노르테데임 다장기스 대학교, 마카티 대학교이라고 하네요. 소속 필리핀의회 상원의원으로 1995년  프로 전향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경력 사항은 서울시 글로벌 대사, 필리핀의회 상원의원, 필리핀의회 하원의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파퀴아오 권투를 하게 된 계기

매니 파퀴아오는 전 권투선수, 기업가, 정치인으로 필리핀 복싱 영웅이라고 합니다. 2019년 기준으로 최고령  wba 웰터급 슈퍼 챔피언으로 라이벌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 선수와 시합은 격투 스포츠 대전료 사상 역대 최고액이었다고 하네요. 8개 체급 챔피언 타이틀 보유자이며 사상 최초 8개 체급에서 10번의 타이틀 획득, 4개 체급 연속 타이틀 획득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권투선수가 된 계기는 14살 때부터 시작하여 16살 때 프로 복싱 선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복싱을 시작한 것도 집안 형편이 어려워 생계 때문에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파퀴아오 재산과 아내

파퀴아오의 재산 정보에 대해서는 초호화 500평 풀하우스 집에 살고 있으며 필리핀 젠산 지역에 있는 다른 집은 만 평이라고 합니다. 만 평 집에는 인공 강, 인공 숲, 지하 동굴이 있고 비싼 외제차는 9대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지금의 아내 징키 파키아오와 2000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파퀴아오는 아내 징키 파퀴아오에 대해 말하기를 좋은 때나 나쁠 때나 언제든 항상 나의 편이 되어주었다고 했습니다. 자녀는 아들과 딸 5명이 있다고 하네요.

파퀴아오의 대재택 보기 -

https://youtu.be/WLeeWCaKDUw

파퀴아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annypacquiao/

파퀴아오 가정사와 부모님

파퀴아오는 과거 어린 시절 가정형편이 많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길거리 노점상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하네요. 복싱을 하면서도 낮에는 철공소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파퀴아오가 6학년 때 별거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파퀴아오는 성공 후에도 빈민촌에 의약 지원 및 복싱 지망생들에게 장학금을 준다고 합니다. 2010년 초부터 필리핀 정치계에 입문하여 정치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는 상원의원에 당선되었고 2021년 9월에는 대통령 선거에 출마했지만 낙선하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복싱선수 파퀴아오의 가정사와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크리스티나 과거사진과 집안

크리스티나 과거사진과 집안 방송인 크리스티나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생활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티나 콜팔로니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아람 과거사진과 몸매  (0) 2023.04.25
민우혁 과거 야구선수 시절  (0) 2023.04.25
나혜진 직업과 인스타  (0) 2023.04.20
크리스티나 과거사진과 집안  (0) 2023.04.19
김대호 아나운서 집안과 인스타  (0) 2023.04.18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