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양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칸쿤lover 2023. 6. 9. 23:19

양혜지 나이와 과거사진

배우 양혜지는 드라마 '악귀'에서 구산영 고등학교 친구 백세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 새얀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양혜지의 나이와 과거사진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양혜지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2. 양혜지 연기력과 대학 수석
3. 양혜지 과거사진과 캐나다 유학
4. 양혜지 실제 성격과 이상형

양혜지 나이, 학력, MBTI 등 정보

배우 양혜지 본명 양혜지이며 국적 한국, 키 167cm, 혈액형 O형, 종교 불교, MBTI ENFP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외삼촌 안내상, 외사촌 안인경, 이종사촌 설승희가 있습니다. 학력 정보는 서울서강초등학교, 상암중학교,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여자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이며 나이 1996년 1월 20일생으로 27살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어썸이엔티로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양혜지 연기력과 대학 수석

양혜지는 탤런트로 드라마 부잣집 아들, 연애미수, 빅이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알고있지만 등에서 출연하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 시절 학과에서 내내 수석을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대학교 1학년 때 교양 수업에서 자신이 연기과라고 하니까 약간 무시당하는 기분이 들었고 자신을 무시하는 그 학생만 이긴다는 생각으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배우 문가영, 신예은, 걸그룹 에이핑크 김남주와는 성관관대 연기예술학과 동기이며 평소 절친 사이라고 하네요.

양혜지 과거사진과 캐나다 유학

양혜지의 과거 대학내일 표지모델 시절 얼굴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7살 때 골프를 쳐서 골프 선수 꿈을 위해 캐나다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등학교 때 연극 '갈매기'를 보고 감명을 받아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로서 고민에 직면했을 때 부모님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셨다고 합니다.

양혜지 솔직한 인터뷰 보기 -

https://youtu.be/icWxeqXTEKk

양혜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azzisss/

양혜지 실제 성격과 이상형

양혜지는 작품에서 밝고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실제 성격도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긍정, 행복, 즐겁게'가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모토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배우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자신과 말이 잘 통하는 사람, 관심사가 비슷하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양혜지의 나이와 과거사진,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이 되기를 되겠습니다.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이봉련과 남편 이규회는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봉련, 남편 이규회와 결혼 생활, 인스타 등에 대해 살펴보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