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윤지온 MBTI와 실제 성격

칸쿤lover 2023. 6. 28. 23:45

윤지온 MBTI와 실제 성격

배우 윤지온은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조득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우연일까?'에서 방준호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지온의 MBTI와 실제 성격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윤지온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윤지온 배우가 된 계기
3. 윤지온 과거사진과 이상형
4. 윤지온 인스타그램
5. 윤지온 군대와 실제 성격

윤지온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본명 - 윤지온,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5월 19일 33살

고향 - 인천광역시

군대 - 육군 병장 제대

혈액형 - A형, MBTI - INFP

가족 - 부모님, 형 1명

학력 - 학익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

소속사 - 이음해시태그

몸무게, 키 - 비공개

윤지온 배우가 된 계기

윤지온은 연극배우, 탤런트, 뮤지컬배우, 영화배우로 2016년 드라마 '기억'에서 조연출 역을 맡아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2013년부터 연극, 뮤지컬 무대에서 연기 경력 쌓았고 2019년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이효봉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 노래자랑 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으며 중학교 때는 기타를 배워 밴드부 활동을 했습니다. 고등학교 때는 특별한 계기는 없이 배우를 꿈꾸게 되었고 이후 엑스트라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윤지온 과거사진과 이상형

윤지온의 과거 데뷔 초 얼굴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작품 때문에 다이어트 후 8kg를 감량했고 운동, 식단 관리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는 미혼으로 데뷔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습니다.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은 같이 성장하면서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사람,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평소 연애 스타일은 드러내지 않지만 노력하는 사랑꾼이라고 합니다.

윤지온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ii0n__/

윤지온 군대와 실제 성격

윤지온은 20살 때 빨리 군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육군 작전변으로 군생활을 했으며 군대가 자신의 인생에 전환점이 되었다고 하네요. 군대 입대 전에는 굉장히 밝은 성격으로 학창 시절 반장, 전교부회장, 선도부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군대 제대 후에는 혼자 있는 걸 좋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매력은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목소리라고 하네요. 자신의 신체 중 비밀은 왼손이 오른손보다 더 커다고 하는데 두 손을 맞대면 눈에 보일 정도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윤지온의 MBTI와 실제 성격,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원지안 과거사진과 몸매 배우 원지안의 드라마 '가슴이 뛴다'에서 주인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유쾌한 왕따'에서 수현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원지안의 과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셀럽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지훈 나이와 과거사진  (0) 2023.06.30
정상훈 실제 성격과 아내  (0) 2023.06.29
김지은 놀라운 몸매와 집안  (0) 2023.06.27
권율 과거사진과 결혼  (0) 2023.06.26
이다연 과거사진과 인스타  (0) 2023.06.25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