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럽정보

차희연 나이와 결혼, 남편

칸쿤lover 2023. 6. 12. 23:39

차희연 나이와 결혼, 남편

심리연구소 대표 차희연은 예능 프로그램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시즌 2'에 MC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승우, 가수 홍경맨, 개그우먼 김지민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심리연구소 대표 차희연의 나이와 결혼, 남편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차희연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2. 차희연 직업과 대단한 경력
3. 차희연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4. 차희연 입담 비결과 실제 성격

차희연 나이, 가족, 학력 등 정보

심리연구소 대표 차희연 본명 차희연이며 학력 정보는 단국대학교 대학원 교육학 박사 수료,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심리치료학 석사, 중앙대학교 심리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편이 있습니다. 소속사 차희연 심리연구소 대표, HRD VITA 기업교육 컨설팅 대표, 미래인재개발재단 이사장으로 경력 사항은 컨텐츠와이 대표이사, 한국기업윤리경영연구소 소장, 한국감정조절코칭연구소 소장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나이 1979년생으로 나이 44살이며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차희연 직업과 대단한 경력

차희연 직업 기업인, 심리연구소 대표, 결혼정보업체 CEO, 기업교육 강사, 대학 교수, 작가로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체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평소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끼리 서로 만나서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커뮤니티를 만들어 판을 열어줬지만 중간에서 컨트롤 해주지 않으면 사건, 사고 등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 자매 업체들의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차희연TV'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구독자 수는 31.9만 명이라고 하네요.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연애심리학, 뷰티, 스피치, 직장생활, 부동산, 인간관계 등이라고 합니다.

차희연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차희연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지금 얼굴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기혼으로 지금의 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차희연의 책 속에서 말하기를 남편과 결혼을 하면서 다짐한 게 하나 있는데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싫은 것은 억지로 하지 말자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것만 지키면 시댁도 남편도 다 괜찮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자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차희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ee_yeon_cha/

차희연 일상 브이로그 보기 -

https://youtu.be/e_OVI6wYI0g

차희연 입담 비결과 실제 성격

차희연은 2022 올해의 서비스 브랜드파위 1위 결혼정보 부문을 수상하였고 2012 대한민국 명강사 리더십 부문 33인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희연은 달변가로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랜 강의 경험에서 나온 말솜씨는 상대방에게 몰입감을 준다고 하네요. 입담의 내공은 글쓰기와 많은 독서가 바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결코 예민하지 않고 오히려 둔감한 편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심리연구소 대표 차희연의 나이와 결혼, 남편, 집안, 재산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김준호 어린시절 집안과 결혼 이혼

김준호 어린시절 집안과 결혼 이혼 스토리 코미디언 김준호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동료 코미디언 김지민과 열애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래서 오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